기사 메일전송
이권재(자) 예비후보, 문영근(더) 예비후보 고발 예정 - 공직선거법상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수원지검의 고발
  • 기사등록 2018-05-02 18:30:00
기사수정

 

▲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장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열고 문영근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의 사과요구와 법적조치 시사를 밝히고 있다.     ©


시사인경제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장 예비후보가 2, 선거캠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영근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가 자신과 자유한국당의 대해 유언비어를 퍼뜨렸다며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수원지방검찰청의 고발장을 접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서 문영근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가 지난 429일 기자회견을 열고 곽상욱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본선 후보가 되면 자유한국당 오산시당원협의회에서 곽 후보를 공격할 것이라는 전혀 사실과 다른 유언비어를 퍼뜨렸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권재 자유한국당 후보가 시장으로 당선된다면 오산시의 민주주의가 훼손된다는 비방과 망발까지 서슴지 않았다""이에 문 예비후보의 즉각적인 사과를 요구하고 이권재 예비후보와 자유한국당의 비방과 명예훼손, 유언비어 유포 등의 혐의로 공직선거법 위반혐의로 고발장을 수원지방검찰청의 접수 할 것이다며 문영근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에게 사과와 법적조치를 시사했다.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같은당 경기도당에서 문영근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의 기자회견 내용의 대해 법률자문을 마쳤으며 오는 3, 문 예비후보를 수원지방검찰청의 공직선거법상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유포 혐의로 고발장을 접수 할 계획이다.

 

<이권재 예비후보 측 성명서 전문>

문영근 예비후보는 즉각 사과하라

 

문영근 예비후보는 29일 기자회견을 통해 자유한국당이 곽상욱 예비후보에 대해 뭔가를 희희낙락하며 공격할 것이라는 유언비어를 날조한바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자유한국당 후보가 시장으로 당선되면 오산 민주주의가 훼손된다는 비방과 망발까지 서슴치 않았다,

 

문영근 예비후보의 이 발언을 보면서 문영근 예비후보는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는 자격 없는 후보가 아닌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이에 자유한국당은 문영근 예비후보의 즉각적인 사과를 요구하며, 비방과 명예훼손, 유언비어 유포 등에 대해 법적조치를 강구할 것임을 분명히 밝혀 둔다.

 

또한 문영근 예비후보는 본인 스스로 밝힌 곽상욱 예비후보의 차마 입에 올리지도 못할 안타까운 내용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오산 시민께 밝혀야 한다. 이를 알고도 같은 당이라고 숨겨준다면 이는 오산 시민을 기만하는 행위이며, 끼리끼리라는 썩은 정치의 표본을 보여주는 것이다.

 

또한 곽상욱 예비후보 역시 문영근 후보가 제기 한 백발회 사건, LED 에스코사업, 쓰레기자원화사업, 검찰 내사 등 4가지 의혹에 대해 명쾌하게 오산 시민께 해명해야 한다. 특히 LED 사업의혹에 대해서는 이미 감사원도 감사계획을 밝힌 상태이다.

 

문영근 예비후보가 제기한 의혹들이 사실이라면 더불어민주당 오산정치의 부패함을 증명하는 것이다.

 

국회의원 14, 시장 8년의 독점 권력이 만들어낸 폐단일 것이다.

 

자유한국당은 더불어민주당의 온갖 추잡한 소문과 비방이 난무하는 민주당 오산시장 후보 공천경쟁에 끼어들고 싶은 생각이 추호도 없음을 분명히 밝혀 둔다.

 

또한 권력에 취해 오만에 가득차 오산 시민을 모독하는 민주당의 행태에 대해서는 오산시민의 준엄한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 자유한국당은 오산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오산발전 정책개발과 실천하는 역할에 묵묵히 전념할 것이다.

 

자유한국당 오산시장후보 이권재 선거대책위원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2415
  • 기사등록 2018-05-02 18: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