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곽상욱 예비후보, 반칙 중단하기 바란다 - 문영근 예비후보의 기자회견에 대한 입장 밝혀
  • 기사등록 2018-04-29 17:12:00
기사수정

 29일, 문영근 오산시장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한 내용을 같은 날 곽상욱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다음과 같은 입장을 밝히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문영근 예비후보의 기자회견에 대한 입장

 

먼저 같은 당을 동료들과 진행하는 경선 과정에서 우려했던 제살깎기식 흑색선전이 동원되는 것에 개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문영근 후보쪽에 27일 오후 1시에 불출마에 대한 의견을 나눈 것은 사실입니다. 경선 후보 결정과정에서 너무도 힘들고 괴로웠고 선당후사 결초보은의 충정으로 불출마 결심을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같은 경선주자인 문 후보와 이런 마음을 토로하고 불출마에 대한 의견을 지지자들과 함께 해오신 많은 분들과 심각히 의견을 나눈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후 상의과정에서 저 하나만의 생각이 아니라 우리 오산시민과 당원 동지 모든 분들의 공통된 결정으로 최종적으로 경선에 임하는 것으로 정해졌습니다. 이 과정은 성명을 통해 발표한 바 있습니다. 문 후보쪽에서도 저의 이런 충정을 이해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항간에 저에 대한 숱한 소문과 의혹이 떠돌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공개된 장소에서 동료들과 여흥 장면이나 사생활을 도둑 기록하여 악의적으로 짜깁기 편집하거나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짜맞춰 선거에 이용하려는 전형적인 흑색선전입니다.

 

하지만 같은 당 동료들까지 그런 허위 사실을 부풀려 의혹을 증폭시키고 선의로 공명정대하게 경쟁하여야 하는 경선 과정에 악용하는 전형적인 선거판 흑색선전의 모습을 보면서 개탄스럽고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당장 이런 반칙을 중단하기 바랍니다.

 

향후 이런 사안이 공식 비공식적으로 또는 온라인이나 SNS 등을 통해 유포될 경우 그 당사자나 유포자 모두에 대해 낱낱이 법적 문제를 포함해 강력히 대처할 것입니다. 허위 날조된 사안을 입수해 의혹을 부풀리거나 유포하거나 기타 전달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끝까지 추적해 그 불법사항을 법적으로 물을 것입니다.

 

 

2018. 4. 29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 곽상욱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2298
  • 기사등록 2018-04-29 17:1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