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영근, 오산의 새로운 비전제시 - 불통의 리더십은 새로운 비전을 만들 수 없어...
  • 기사등록 2018-03-28 02:07:00
기사수정

▲ 문영근 오산시장 예비후보, 의원직 사퇴 기자회견



 [시사인경제] 27일, 오산시의회 문영근 의원이 오산시의회에서 오산시장 출마로 인한 오산시의원 사퇴 기자회견을 가졌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지난 24일에 가진 문영근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평범한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모든 기득권을 버리고 광야에서 보다 낮은 자세로 시민여러분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 시민여러분의 다양하고 생생한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오산시 청사진을 발굴하고 새로운 시대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새로운 리더쉽으로 저의 모든 역량을 모으고 올인하고자 오늘자로 오산시의원직을 사퇴하는 결단을 내렸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공천을 받고 시민의 소중한 선택으로 오산시장에 당선된다면 한분이라도 더 만나 뵙고 한곳이라도 더 현장을 방문하여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작은 불편도 앞장서서 해결하는 현장시장이 되겠다" 고 밝혔다.

 

문 후보는 기자회견장에서 "먼저 경제와 소통에 앞장서겠습니다. 먹고 사는 경제가 활성화되어야 교육과 문화, 복지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 오산 시민이 무엇보다 바라는 희망은 주거의 안정, 일자리 창출, 지역 경제의 활성화입니다.

 

저 문영근은 내삼미동 공유재산 부지 활용과 운암뜰 개발을 반드시 이뤄내고 융복합시대에 걸맞는 미래형 산업단지개발에 힘쓰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후 두번째로 "오산시 전지역에 대한 도시계획을 대대적으로 재정비하여 활기찬 도시 개발을 촉진하고 꽉 막힌 도로와 답답한 주차난을 해결하는데 집중하여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시 앞서가는 오산을 만들어 나가겠다.

 

아무리 새로운 비전으로 오산을 새롭게 설계하더라도 이를 실행에 옮겨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의 힘을 한데 모으는 소통의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불통의 리더십으로는, 새로운 비전을 만들 수 없습니다. 저는 시민과의 소통과, 당정 간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소통의 리더십으로 오산에 새로운 비전을 만들고 경쟁력있는 강한 도시 오산을 만들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낮은 자세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에서 발로 뛰어왔다고 자부합니다. 오산에 무엇이 필요한지 오산 시민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현장에서 답을 찾으며 통찰력을 키워왔습니다.

 

제 제가 꿈꾼 희망과 비전을 과감하게 펼쳐 나가겠습니다. 오산의 미래를 깨어있는 시민의 힘으로 여러분과 함께 새롭게 발전하는 희망의 오산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1349
  • 기사등록 2018-03-28 02:0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