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4 삼성전자 나노시티 희망복지대상' 개최 - 봉사정신으로 헌신해온 용인.화성지역 사회복지사 10명 선정
  • 기사등록 2014-05-30 08:06: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삼성전자 DS부문(나노시티) 사회봉사단은 29일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2014년 나노시티 희망복지대상(이하 희망복지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희망복지대상'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감과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타인을 위해 헌신해온 사회복지사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이 날 행사에는 화성시 및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용인과 화성지역 사회복지시설 복지사 등 약 15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했으며, 관내 우수 사회복지사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샵도 함께 진행되었다.
 
삼성전자는 용인시·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사회의 우수 사회복지사에 대한 추천을 받았고 교수, 복지재단 이사장 등 14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를 통하여 10명을 선정하였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더불어 시상금 1백만원과 태블릿PC '갤럭시탭'이 수여 되었고, 시상식 이후에는 지역사회 사회복지사의 역량강화를 위해 '영혼의 서비스를 위한 사회복지 임팩트 비전'이라는 내용으로 워크샵이 실시 되었다.
 
삼성전자 DS부문 사회봉사단 유석영 단장은 "오늘의 자리로 일선 현장에서 땀 흘리는 사회복지사분들께 작은 격려와 활력이 되었기를 바라며, 나아가 용인.화성지역 복지발전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우리 주변의 숨은 의인들을 찾아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격려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715
  • 기사등록 2014-05-30 08:0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4.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5.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