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사인뉴스]오산침례교회 창립 55주년 기념 예배가 생명과 부흥이라는 주제로 24, 오산시민회관에서 열렸다.

 

▲ (왼쪽부터) 남경필 경기도지사, 김태정 오산시부시장,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

안민석 국회의원이 창립 55주년 식전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이 날 김종훈 오산침례교회 담임목사와 김태정 오산부시장과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안민석 국회의원,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당원협의회 위원장, 이규희 국민의당 오산시지역위원회 수석 부위원장, 문영근·김명철·김지혜 오산시의회 의원, 송영만·조재훈 경기도의원과 성도 등 2,500여 명이 창립 예배를 함께 했다.

 

식전공연으로 오산침례교회 현악앙상블에 연주와 청소년들이 모인 팀인 포스의 공연 및 51사단 군악대의 연주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 51사단 군악대가 기념 예배 축하 연주를 하고 있다.

 

창립 기념 예배에서 김종훈 담임목사는 오산침례교회가 드디어 55주년의 생일을 맞았다“10명의 성도로 창립 한 교회는 2,000여 명이 넘는 성도가 매주 예배의 참석하는 은혜의 성전으로 성장했다며 성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 담임목사는 교회의 성장을 하나님과 성도들께 감사하다오산침례교회는 계속해서 지역에서 기독교적 사랑으로 사회복지를 책임지는 섬김의 공동체로 성장해 갈 것임을 확신 한다며 지속적인 지역 사회복지의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 김종훈 (현)제5대 오산침례교회 담임목사

 

김태정 부시장은 축사에서 오산지역의 아동과 노인들 및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에 힘을 써준 오산침례교회에 부시장으로 감사하다고 오산침례교회의 사회복지활동에 고마움을 밝혔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55주년을 맞은 오산침례교회 김종훈 담임목사와 성도들에게 축하를 드리고 싶다오산침례교회가 시와 경기도의 발전에 이바지해주길 부탁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김종훈 담임목사와 성도들에게 창립 55주년의 축하인사를 건넸다.

 

▲ 오산침례교회 전경

 

오산침례교회는 지난 1962103, 1대 교역자 김효려 전도사와 10여 명의 성도들에 의해 창립됐으며 1976년 궐동으로 이사했고 2004년 제5대 김종훈 현 담임목사가 부임해, 2,000여 명의 성도가 예배드리는 교회로 성장했다.

 

교회는 시 사회복지활동에도 열띤 활동을 지금까지 해오고 있다.

 

시 최초의 어린이집인 오산유치원(, 민간 영락어린이집)을 지난 1963년 개원했으며 노인전문 복지타운 개념의 양로원(시 최초)인 로뎀실버텔을 1999년에 설립했고 2005년 장애인 아동만을 위한 로뎀어린이집을 개원했다.

 

▲시 최초 노인전문양로원인 로뎀실버텔(노인복지타운) 전경

 

지역 사회복지의 증진과 발전에 이바지 하기 위해 지난 2004()세교복지재단 건립해 운영 중이다.

 

오산침례교회의 성도들은 창립 60주년을 기도하며 기념예배를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7436
  • 기사등록 2017-09-25 15: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5월에는 ‘축제의 도시’ 수원으로 오세요 5월의 수원은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대표적인 봄 축제로 자리매김한 수원연극축제-숲속의 파티가 18~19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개최되고, 밤 축제 ‘2024 수원 문화유산 야행’은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행궁동 일원에서 열린다. 저녁에 야외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도 있고, 빛누리아트홀 개관 기념 공연도 ..
  2. 하은호 군포시장, 12개 동 민원담당 공무원과 간담회 가져 군포시는 지난달 29일 시장과 동 민원담당 직원이 함께하는 `동 민원담당 공무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동 행정복지센터의 일선 민원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각 동 행정복지센터의 민원담당 공무원들이 참석했다.간담회는 오찬을 겸해 ..
  3.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부처님 오신 날 대비 봉선사 현장지도 방문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는 부처님 오신 날을 대비해 남양주소방서와 함께 남양주시 봉선사에서 전통사찰 화재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7일 실시했다. 이번 전통사찰 화재 점검은 연등, 촛불 등에 따른 화재 위험성이 높고 봉축법요식 행사에 많은 인파 운집이 예상되는 만큼 화재 취약 요인을 점검하고 예방 지도 점검을 위해 마련됐다. 이.
  4. 하남시 자율방재단, 재난안전 체험교육 추진 하남시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유병남)은 지난 4월 25일 26일 양일에 걸쳐 2024년 하남시 지역자율방재단 재난 안전 체험 교육을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한 365세이프타운에서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약 70명의 단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상의 재난상황 시 실제로 필요한 ▲자연 재난의 대비·행동 요령 ▲심폐소생술 및 기초응급처치 실습 ▲풍수.
  5.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35만 1천 명 찾아…대단원의 막 내려 스무 살을 맞은 안산국제거리극축제가 우천에도 불구, 많은 시민과 관람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흘간의 역동적인 여정을 마치고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안산문화광장 일대와 안산호수공원 중앙광장에서 개최된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에 35만 1천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며 성황리에 마무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