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주선 국회 부의장,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 “높은 투표율이 가장 좋은 대통령을 뽑는 시작”
  • 기사등록 2017-05-04 09:58:00
기사수정
    박주선 국회 부의장,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시사인경제]박주선 국회 부의장은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4일 오전 9시 부인 이현숙 여사와 함께 학운동 동구청소년수련관 1층 아람실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 들러 사전투표를 했다.

박주선 부의장은 “잘못된 정책과 어려운 현실을 바꾸는 가장 강력한 수단이 투표이며, 높은 투표율이 가장 좋은 대통령을 뽑는 시작이고,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나 투표가 가능하다. 주권자의 선택이 미래를 만든다”면서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어 박 부의장은 “반사이익만으로도 권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기득권 양당체제가 작년 총선 호남의 선택으로 무너졌다. 이번 대선에서도 호남의 선택으로 갈등과 분열의 정치를 끝내고 통합과 협치의 새 미래를 만들어가자”면서 안철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번 제19대 대통령선거의 사전투표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이며,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1339
  • 기사등록 2017-05-04 09:5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