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SBS 새수목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의 일명 ‘싸다구 티저’에 네티즌들이 열광하고 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부터 방송되는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최근 노지욱역 지창욱과 은봉희역 남지현과 지은혁 역 최태준, 차유정역 나라가 참여한 선거유세 티저영상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바 있다.

그리고 26일 지창욱과 남지현이 출연한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다시한번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이번 영상은 한 체육관에서 지창욱과 남지현이 마주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미 이전 선거티저에서 호소력짙은 목소리를 들려줬던 지창욱이 이번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자신에게 미소지으며 달려오는 남지현을 맞이했다.

그러다 갑자기 대반전이 일어났다. 남지현은 지창욱을 불과 1m를 앞에 두고 갑자기 돌려차기를 감행, 그를 순식간에 쓰러뜨린 것이다. 특히, 이때 머리를 바닥에 부딪힌 그는 “첫싸다구였다”는 말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남지현은 넘어진 그를 향해 다부진 표정으로 대조를 이루면서 폭소를 자아낸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드라마는 풀릴수록 약빤 것 같다. 이번 티저도 꿀잼이다”,“지창욱씨 목소리 정말 좋다. 웅변도 대박이더니 계속 듣고싶다”, “남지현씨, 태권소녀라더니 돌려차기 살벌하다”, “창욱씨 맞는 걸 슬로우 걸어도 잘생김이 흐트러지지 않네”라는 말과 함께 호응을 아끼지 않고 있다.

SBS드라마관계자는 “지난 1차 티저에서 선거후 첫방송날짜인 오는 5월 10일을 알렸다면, 이번 티저는 극중 일어나게 될 한 에피소드를 연상하게끔 제작했다”라며 “1, 2차 티저영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본방송도 꼭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드라마는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부터 SBS-TV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841
  • 기사등록 2017-04-26 17:0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노을이 머무는 시간까지 `오아시스` 연장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낙조를 감상하러 오이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일몰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4월 26일부터 8월 말까지 오아시스 개방 시간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후 9월부터는 일몰 시각에 맞춰 개방 시간이 변경될 전망이다.`오아시스(OASIS_Oido Art Space In Siheung)는 지난 2022년에 오이도에서 함상 전..
  2.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일산 호수공원에서 대규모 확장 개최 2024년 고양국제꽃박람회가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예년과 달리 고양꽃전시관, 주제광장, 한울광장을 포함해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포함하는 북서쪽 지역으로 확장됐다. 이로 인해 방문객들은 24만㎡의 행사장에서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올해의 테마는 ‘지구환경과 꽃...
  3. 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 발대식 및 포천음악창작소 순회 마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5일 청년비전센터에서 `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 발대식 및 포천음악창작소 순회(라운딩)` 행사를 개최했다.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는 청년들의 능동적인 사회참여를 유도하고 청년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소통 기구다.이날 발대식은 ▲서포터즈 단원 위촉장 수여 ▲청년들과의 간담회 ▲..
  4. 안산시 경제사절단, 글로벌 히든 챔피언 기업 방문…육성 노하우 배워 안산시는 2024 하노버 산업박람회 참관 및 투자유치, 국제교류 협력 등을 위해 해외 출장 중인 이민근 안산시장과 경제사절단이 지난 25일(이하 현지 시간) 기업 현장을 방문해 히든 챔피언 육성 노하우를 벤치마킹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이민근 시장과 경제사절단은 90여 개의 독일 히든 챔피언 기업이 밀집된 튀링겐주 소재 마이크로 하이..
  5. 하남시, 악성 민원서 공무원 보호한다…민원처리 시스템 개선도 병행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협박과 폭언을 일삼으며 동일한 민원을 반복적으로 제기하는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해 응대를 단호히 거부할 수 있는 매뉴얼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에 나선다.26일 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2일 국장·단장·소장·원장 등 주요 간부가 참석하는 월요 주간회의에서 현재 시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