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소영의 완벽한 복수 X 뿌린 대로 거둔 조여정 - 윤상현을 미끼로 조여정을 유인한 고소영, 조여정을 정신병원에 가두며 완벽한 복수 알려
  • 기사등록 2017-04-26 17:06: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완벽한 아내’ 고소영이 조여정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며 완벽한 복수를 펼쳤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18회분에서는 정신병원에서 탈출한 심재복(고소영)이 “말 그대로 이은희 멘탈을 공격하겠다는 거죠. 나 그동안 많이 참았어요”라며 전남편 구정희(윤상현)를 미끼로 이은희(조여정)를 유인, 정신병원에 입원시켰다. 그야말로 은희가 뿌린 대로 거둔 엔딩이었다.

정상인도 금세 미칠 것 같은 수상한 정신병원에서 무섭지만, 아이들을 떠올리며 멘탈을 추스른 재복. 같은 병실에 입원한 이유리(이유리)가 은희처럼 누군가의 스토커에 이름도 두 개인 것을 알자, 빠르게 머리를 굴리며 협상에 들어갔다. 스토커 상대를 대신 만나주겠다며 그녀의 상담치료 날, 유리인 척 행동했고 이를 모르는 신입 직원이 재복을 병실 밖으로 빼낸 순간, 죽을 힘을 다해 도망쳤다.

병원을 벗어나 산길을 헤매던 재복은 은희의 동생 브라이언(차학연)을 회유, 무허가 정신병원을 뒤지고 있던 강봉구(성준)와 재회했다. 불안했던 마음을 진정시킨 뒤, “이은희가 제일 두려워하는 걸로 그 여자를 단죄하고 싶다”며 “구정희가 떠나는 거. 구정희가 나를 다시 사랑하는 거”라는 통쾌한 복수를 기획했다. 맺힌 게 많고 마음이 병든 정희와 은희를 위해 계속 참아왔지만, 그 맘도 모르고 욕심과 욕망 채우기에 바쁜 두 사람을 혼내주기로 결심했기 때문.

다시 시작할 마음은 없지만, 재복은 “당신이랑 애들이랑 다시 잘살아보고 싶어”라는 정희의 말에 “마음이 좀 흔들리네?”라며 여지를 줬고, “며칠 있으면 우리 결혼기념일이네”라는 말로 아련한 향수를 자극했다. 결혼기념일에 밥을 먹자는 정희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모처럼 바람을 쐬자며 함께 한적한 곳으로 떠났다. 정희를 24시간 감시 중인 은희가 질투에 미쳐 따라올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

예상대로 나타난 은희가 “심재복. 너, 도로 정신병원에 넣어야 정신 차리지?”라고 분노하자 “정신 차려야 할 사람은 너지. 이은희, 이젠 니 차례야”라며 그녀를 동생 브라이언의 동의하에 정신병원으로 보낸 재복. 여기에 당황한 정희에게 “나 당신 용서하지 않았어. 어느 날 갑자기 모든 걸 얻게 돼서 좋았지? 이젠 또 갑자기 모든 걸 잃겠네. 잘 시작해 봐. 거기서부터 다시”라고 일침, 통쾌함도 놓치지 않았다.

그간 참아주고, 봐주며 고통을 묵묵히 견뎌내던 재복의 강력한 반격으로 완벽한 복수를 선사한 ‘완벽한 아내’는 오는 5월 1일 밤 10시 KBS 2TV에서 제19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840
  • 기사등록 2017-04-26 17:0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노을이 머무는 시간까지 `오아시스` 연장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낙조를 감상하러 오이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일몰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4월 26일부터 8월 말까지 오아시스 개방 시간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후 9월부터는 일몰 시각에 맞춰 개방 시간이 변경될 전망이다.`오아시스(OASIS_Oido Art Space In Siheung)는 지난 2022년에 오이도에서 함상 전..
  2.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일산 호수공원에서 대규모 확장 개최 2024년 고양국제꽃박람회가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예년과 달리 고양꽃전시관, 주제광장, 한울광장을 포함해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포함하는 북서쪽 지역으로 확장됐다. 이로 인해 방문객들은 24만㎡의 행사장에서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올해의 테마는 ‘지구환경과 꽃...
  3. 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 발대식 및 포천음악창작소 순회 마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5일 청년비전센터에서 `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 발대식 및 포천음악창작소 순회(라운딩)` 행사를 개최했다.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는 청년들의 능동적인 사회참여를 유도하고 청년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소통 기구다.이날 발대식은 ▲서포터즈 단원 위촉장 수여 ▲청년들과의 간담회 ▲..
  4. 안산시 경제사절단, 글로벌 히든 챔피언 기업 방문…육성 노하우 배워 안산시는 2024 하노버 산업박람회 참관 및 투자유치, 국제교류 협력 등을 위해 해외 출장 중인 이민근 안산시장과 경제사절단이 지난 25일(이하 현지 시간) 기업 현장을 방문해 히든 챔피언 육성 노하우를 벤치마킹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이민근 시장과 경제사절단은 90여 개의 독일 히든 챔피언 기업이 밀집된 튀링겐주 소재 마이크로 하이..
  5. 하남시, 악성 민원서 공무원 보호한다…민원처리 시스템 개선도 병행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협박과 폭언을 일삼으며 동일한 민원을 반복적으로 제기하는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해 응대를 단호히 거부할 수 있는 매뉴얼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에 나선다.26일 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2일 국장·단장·소장·원장 등 주요 간부가 참석하는 월요 주간회의에서 현재 시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