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수향, 도지한, 이창욱, 이은형, 남보라 등 열정 꽃핀 대본리딩 현장 공개! - 현장 분위기만으로도 이미 대박!
  • 기사등록 2017-04-26 16:58: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5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지난 3월 말 KBS별관에서 이뤄진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정성효 드라마센터장과 고영탁 감독, 염일호 작가, 이해정 작가부터 임수향, 도지한, 이창욱, 이은형, 남보라 등 출연진 모두가 한자리에 모였다. 대본 리딩 시작 전임에도 불구하고 대사를 맞춰보며 완벽을 기하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봄꽃만큼 화사하게 피어난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고영탁 감독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선물처럼 찾아오신 분들이고, 굉장히 고맙게 생각한다. 특히 KBS1 방송은 시골까지도 나오지 않는 곳이 거의 없다. 이 채널의 대표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작품을 만들어 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정성효 센터장은 “캐스팅부터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들었다. 지금 잘 되고 있는 작품들보다 더욱 잘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격려의 말을 남겼다.

이 날 배우들은 첫 대본 리딩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전직 복서 출신 순경 ‘무궁화’ 역의 임수향은 보이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매력을 제대로 끌어내 새로운 걸크러쉬를 기대하게 했다.

도지한은 이성적인 엘리트 경찰 ‘차태진’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무심해 보이지만 따뜻하고 정의로운 내면을 지닌 ‘츤데레 매력’으로 현장의 여심을 사로잡는 한편, 상대 배우 임수향과는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연기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진도현’ 역의 이창욱은 전작 속 순정마초 이미지와는 180도 달라진 안하무인 캐릭터를 연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수향의 쌍둥이 오빠 ‘무수혁’ 역의 이은형은 천연덕스럽고 밝은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이끌었고, 여성스럽고 똑 부러진 요리강사 ‘진보라’를 연기한 남보라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장 스태프들은 우연한 계기로 엮이게 될 이은형과 남보라의 케미도 주목해야할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꼽았다.

이 외에도 아역 시절부터 다져온 안정적 연기를 선보인 ‘장은주’ 역의 박규리부터, 중견 연기자다운 성숙함으로 부부 케미를 제대로 보여준 고인범-박해미 커플까지 연기 구멍 없는 출연진들이 총 출동해 일일극 대장정의 좋은 출발을 예감케 했다.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빛나라 은수’의 후속작으로 오는 5월 29일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834
  • 기사등록 2017-04-26 16:5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 `총력` 시흥시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해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을 추진한다.먼저,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에서는 시흥시 여름철 자연 재난 대책 기간에 발맞춰 원도심 생활안전을 위한 자체 대응계획을 수립했다. 특히, 예기치 못한 집중호우에 대비해 신속한 ..
  2. 부천시, 돌봄 공백 없앤다…‘누구나 돌봄’ 서비스 본격 추진 부천시는 오는 20일부터 경기도와 함께하는 ‘누구나 돌봄 서비스’ 사업을 본격 시행한다.  ‘누구나 돌봄 서비스’는 거동하기 어려워 독립적인 일상생활이 어렵고 돌봐 줄 가족이 없거나 공적 돌봄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등 돌봄 공백이 발생한 위기 대상자에게 맞춤형 5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생활 돌봄 ...
  3. 경기도, 첨단 반도체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경기도와 한국나노기술원이 2024년도 반도체 공정 및 장비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26일까지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고 경기도가 지원하는 ‘나노기술 인력양성사업’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에 필요한 현장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3년에 시작된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지금까...
  4. 성남시, 거동 불편 어르신 이동 지원 `부름카` 서비스 대상 확대 성남시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등록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던 `부름카` 서비스를 8곳의 모든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수행기관 등록자 4202명으로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부름카는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이 병원 진료나 공공기관 방문이 필요할 때 차량과 동행 도우미(돌봄 매니저)를 지원하는 서비스다.수행 기관별 담당 생활지원사(...
  5. 광명시, 국도비 확보 위해 공모사업 발표자 역량 강화 교육 진행 광명시가 국도비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3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공모사업 관련 부서 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모사업 발표자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중앙정부와 경기도 공모사업에 참여하는 경우 대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PT) 발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솔루셔니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