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류수영, 날로 더해지는 부모의 맞선 제안과 결혼 압박! - 더는 빠져나갈 수 없다, 마침내 “신경 쓰이는 사람 있다” 밝혀!
  • 기사등록 2017-04-24 16:39: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어제(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 16회에선 류수영(차정환 역)이 처한 상황을 통해 결혼 적령기의 남녀가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과 고민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차정환(류수영 분)은 엄마 오복녀(송옥숙 분)와의 점심약속을 위해 식당을 찾았으나 사실 이는 그녀가 만든 맞선 자리였던 것. 연인 변혜영(이유리 분) 생각에 마음이 불편한 그는 상대에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밝혀 정중하게 자리를 빠져나왔고 이 소식은 곧장 오복녀에게 전해졌다.

그동안 부모의 선 자리 제안과 집에 남은 여자 친구의 흔적 등 몇 차례의 고비를 무사히 넘겨왔던 차정환이지만 이제는 더 이상 빠져나갈 수 없는 터. 결국 그는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지만 결혼을 생각할 단계는 아니라고 밝히며 간신히 순간을 무마했다.

30대 후반인 아들에게 “이제 아무나 막 만나도 될 그런 나이가 아니란 말이야,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라며 결혼에 압박을 가하는 오복녀를 통해 주위에서도 볼 수 있을 법한 부모와 자녀의 모습을 드라마 속에 리얼하게 담아냈다는 평. 또한 이런 상황에서 아들과 만나는 여자가 변혜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녀가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이와 더불어 현재 오피스텔에서 함께 살고 있는 차정환과 변혜영 커플의 미래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남의 집 가장은 빼오는 게 아니다, 결혼이 국민의 의무는 아니다”라고 주장하는 등 변혜영에게 결혼은 우선순위가 아니었기 때문.

부모의 결혼 압박이 점차 커지고 있는 차정환과 결혼이라는 제도 자체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변혜영이 향후 어떻게 입장 대립하게 될지 눈여겨 봐야할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처럼 ‘아버지가 이상해’는 따뜻한 가족애를 일깨워주는 메시지 이외에도 차정환, 변혜영 커플과 변준영(민진웅 분)과 김유주(이미도 분)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서 결혼 적령기의 남녀가 겪는 현실적인 문제와 고민 등에 대해 섬세하게 짚어주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안방을 찾아온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551
  • 기사등록 2017-04-24 16:3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평택시, 임산부 대상 `힐링 원예 태교 교실` 운영 평택시 송탄보건소에서는 지난 18일과 19일 지역 내 임신 16주 이상 32주 이하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힐링 원예 태교 `햇박스 꽃꽂이 교실`을 진행했다.이번 태교 교실은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꽃꽂이 등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전문 플로리스트를 초빙해 임산부가 직접 꽃꽂이를 하면서 교육을 진행했다.주요 내용은 ▲엄...
  2. 과천시, 등산로 양재천 산책로 등에 방범용 CCTV 94대 설치 완료 과천시는 범죄 예방을 통한 시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시민들이 자주 찾는 관악산‧청계산‧우면산 등의 등산로 입구와 양재천 산책로, 단독주택 지역 골목길 등에 방범용 CCTV 94대를 추가 설치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방범용 CCTV 확대 설치사업에 지난 3월 착수했으며, 사업 예산 총 5억7천여만 원 중 특별조정교부금 2억2천만 원, 특별교부..
  3. 남양주시, 불법자동차 및 PM 합동단속 실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7일 다산동 선형공원 일대에서 남양주 남부경찰서 및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와 합동 단속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시는 관계기관과 함께 자동차 안전 운행을 저해하는 불법튜닝, 안전기준 위반 및 등록번호판 관리상태 등을 집중 단속했다.또한, 무면허운전, 안전모 미착용, 2인 이상 탑승행위 등 ..
  4. 이현재 하남시장, `한류문화 글로벌 허브도시 조성` 주제로 기업인 특강 이현재 하남시장이 지난 18일 하남시기업인협의회가 주관하는 조찬 포럼에서 하남시의 K-컬처 허브도시 조성 비전에 발맞춘 기업의 미래 전략 방안을 제안해 박수갈채를 받았다.하남시에 따르면 이날 이 시장은 하남시벤처센터 B1 미디어홀에서 이희근 ㈔하남시기업인협의회 회장 등 협의회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7회 HCBA .
  5. 성남·구리·안산·의정부 4개시 상권활성화재단, 지역경제 살리기 맞손 성남·구리·안산·의정부 4개시 상권활성화재단이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손을 잡았다.성남시는 출연기관인 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신상진)이 19일 안산시시 상권활성화재단 사무실에서 경기도 3개 시 상권활성화재단과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성남시를 비롯해 구리시, 안산시, 의정부시 등 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