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소영, 사랑과 응원을 받는 이유 -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는 재복의 의지와 이를 자연스레 살리며 캐릭터에 매력 더하는 고소영의 연기
  • 기사등록 2017-04-21 16:48: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완벽한 아내’ 고소영이 시청자들의 사랑과 응원을 듬뿍 받고 있다. 제정신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재복정신’을 발휘하며 꿋꿋하게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 이은희(조여정)를 만나며 평범한 아줌마가 겪기 힘든 미스터리의 늪에 빠진 심재복(고소영). 덕분에 바람 잘 날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지만, 은희의 정체를 끝까지 파헤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은희를 만나기 전에는 먹고 사느라 바빴고, 이후에는 눈앞에 들이닥친 온갖 미스터리를 해결하느라 결점 없이 완벽한 아내도, 엄마도 될 수 없었던 재복. 매 순간 최선을 다했지만, 돌싱으로 독립하기 위해 더욱 바쁜 틈을 타 막내 혜욱(김보민)에게는 우울증 증상이 찾아왔고, 지난 16회에서는 또 한 번 정나미(임세미)의 죽음을 목격하게 됐다. 기이하고 안타까운 일이 계속 겹쳐오고 있는 것.

하지만 단란했던 가족이 파투나고, 자신이 미스터리의 구렁텅이에 빠지게 된 이유가 구정희(윤상현)를 차지하려는 은희의 계략이었음을 알게 되자, 재복은 무너지기는커녕 더욱 강해졌다. 은희의 거짓말을 하나씩 격파했고, 마침내 그녀가 정희의 스토커라는 사실도 밝혀냈다. 양육권을 재조정하겠다는 전남편 정희에게서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양육보조자 은희가 온전치 못한 정신을 갖고 있다는 증거도 녹화했다.

겁 없이 전진하는 재복의 행보를 강단 있게 그려내고 있는 고소영의 연기 또한, 시청자들이 매주 월, 화 밤을 기다리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말투는 퉁명스럽지만, 마음은 따뜻한 재복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살리며 매력을 더했고,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분노와 슬픔 등 폭발하는 감정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중심에서 흔들림 없이 굳건한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비겁하게 숨거나 도망치지도 않고 힘이 들어 포기할 법도 하지만, 불굴의 의지로 은희의 정체를 밝혀내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은 물론, “같은 아줌마로서 공감된다”, “멋진 아줌마 캐릭터 중에 제일 멋지다” 등의 공감과 애정 어린 응원까지 듬뿍 받고 있는 재복의 활약으로 남은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하는 ‘완벽한 아내’. 오는 24일 밤 10시 KBS 2TV 제17회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442
  • 기사등록 2017-04-21 16:4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