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유리-정소민-민진웅 ‘변 씨 남매’의 연애 사업 중간보고 현황! - 울고 웃는 파란만장 애정전선에 안방극장 흥미진진!
  • 기사등록 2017-04-21 16:45: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의 이유리(변혜영 역)와 정소민(변미영 역), 민진웅(변준영 역) 등 변 씨 남매의 활약이 안방극장에 쫄깃한 긴장감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안기고 있다.

이들이 집과 직장을 오가며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는 극의 주요 흐름을 주도해 나가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 그 중 특히 때로는 울고 때로는 웃는 파란만장한 변 씨 남매의 연애 사업에 대해 중간보고 현황을 정리해봤다.

#아슬아슬 짜릿한 비밀 연애, ‘호두♥까기 커플’의 미래는?

먼저 차정환(류수영 분)과 변혜영(이유리 분)은 몇 차례 이별의 징조가 있어왔지만 8년 만에 재결합한 커플답게 찰떡 케미를 발산, 다시금 다정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현재 혜영은 정환과 둘 만의 아지트에서 가족들 몰래 살고 있기에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연애가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지 주목되는 부분이다.

#결혼 이야기 오가는 ‘쭌♥주님’ 가장 큰 산이 남아있다!

5년차 공시생과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 커플인 변준영(민진웅 분)과 김유주(이미도 분)도 몇 번의 큰 고비를 넘겨왔다. 서로를 향한 돈독한 애정으로 변 씨 집안에 인사까지 마치며 본격적인 결혼이야기가 오가고 있지만 셋째 미영(정소민 분)과 유주가 껄끄러운 사이라는 가장 큰 산이 남아 있는 상황. 과연 두 사람이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 단계씩 발전하는 배우 중희와 인턴 미영→이젠 한 가족?

다른 남매들과 달리 안중희(이준 분)와 변미영은 배우와 담당 인턴매니저의 관계.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솔직한 취중진담을 나눈 이후 전보다 한층 가까워진 사이를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 조만간 중희가 변 씨 집안에 들어가게 된다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발생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현재 커플로서 매 순간 위기와 달달함을 고루 보여주는 차정환과 변혜영, 변준영과 김유주, 그리고 아직은 가까운 듯 먼 사이인 안중희와 변미영까지. 이들은 연애와 결혼, 직장에서의 애환 등 다채롭고 현실적인 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는 앞으로 ‘아버지가 이상해’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갈수록 흥미로워지는 변 씨 남매의 애정 전선은 내일(22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15회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439
  • 기사등록 2017-04-21 16:4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