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변정민, “최민수 아내 강주은의 소개로 남편 처음 만났다” - 변정민을 사로잡은 12살 연상 남편의 매력은?
  • 기사등록 2017-04-20 16:55: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백년손님’ 변정민이 강주은의 소개로 남편을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20일 밤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스튜디오에는 모델 출신 배우 변정민이 출연해 자신을 반하게 만든 12살 연상 남편의 매력을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김원희가 “결혼 13년 차 두 아이의 엄마”라고 변정민을 소개하자 김흥국은 “오늘 보니까 나는 전지현인 줄 알았다”, “너무 예쁘다”며 변정민의 여전한 미모에 감탄했다.

뒤이어 토크를 나누던 중 부부의 첫 만남에 대해 묻자 변정민은 “신랑이 교포인데 최민수의 부인 강주은의 소개로 만났다”고 대답했다. 캐나다 교포인 강주은이 남편을 소개해 줬던 것이다.

변정민은 “처음에는 결혼할 생각이 없었지만 남편이 내가 모델인 걸 모르는 점에 끌렸다”고 말했다. 이에 패널들은 앞다투어 “몰랐을 리가 있냐”, “첫눈에 딱 봐도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변정민은 “제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신랑이 가구 같은 것에 대해 아는 것이 많은 모습도 매력적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변정민의 설명에도 패널들은 “12살 연상이면 어떤 분야든 본인보다는 아는 게 많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원희가 “부부간에 사소한 일로 부딪히는 일들이 있냐”고 묻자 변정민은 “결혼 초에 많이 싸운 게 온도 차이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기온이 낮은 캐나다에서 살다 온 남편은 집안 온도를 19도 정도로, 변정민 본인은 26도 정도가 알맞다고 느껴 서로의 ‘적정 온도’ 차이가 너무 컸다는 것.

이에 패널들이 “그럼 따로 자냐”고 물었고 변정민은 그건 아니라며 “온도는 19도로 맞추고 니트나 목폴라를 입고 패딩까지 걸친 채 잔다”고 말해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0일 밤 11시 10분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329
  • 기사등록 2017-04-20 16: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