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성은 VS 스테파니, ‘폭풍성량 1인자’ 자리 건 세기의 맞대결! - 스테파니-유성은, ‘비욘세-Listen’ 으로 자존심 건 선후배 맞대결!
  • 기사등록 2017-04-20 16:44: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노래싸움-승부’에서 스테파니와 유성은이 비욘세 노래로 폭풍성량의 1인자를 가린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스테파니와 유성은이 선후배 사이의 양보 없는 초접전의 대결을 펼쳤다고 해 이목을 끈다. 더욱이 두 사람은 최고의 팝송이자 파워풀한 성량이 특징인 비욘세의 ‘Listen’으로 안방극장을 전율케 할 예정이라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성은은 막강한 히든으로 만만치 않은 내공을 지닌 가수. 특히 유성은은 지난 5차전 ‘가수대첩-배틀로얄 특집’에 출연해 엄청난 성량과 노래 실력으로 5연승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팀을 우승까지 이끌었다. 이에 이날 히든으로 등장한 유성은은 “난 (블랙홀에) 떨어지는 법을 모른다”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어 유성은은 비욘세의 ‘Listen’을 열창해 마치 콘서트 장에 온 듯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스테파니 또한 엄청난 성량으로 유성은을 한껏 몰아붙였다고 해 관심을 끈다. 지난 주 강렬한 탱고로 무대를 주름잡았던 스테파니가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파워풀한 목소리로 고음을 깔끔하게 처리해 현장을 초토화시킨 것. 더욱이 이날 스테파니는 “지기 싫다. 최선을 다해 이길 것”이라며 남다른 승부욕을 발동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대결에 관심이 증폭된다.

‘승부’ 제작진 측은 “유성은의 노래 실력을 들을 때마다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하지만 이번 무대에서 신흥강자인 스테파니의 등장으로 승패를 예측하기 힘든 대결이 성사되었다. 엄청난 성량의 두 사람이 만나 터지는 시너지로 소름 끼치는 무대가 완성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스테파니는 폭발적 가창력으로 불패신화를 이끈 유성은을 꺾고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21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321
  • 기사등록 2017-04-20 16: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