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라도 박서방! 불혹의 나이에 ‘가출’ 감행한 사연! - 뛰어 봤자 마라도 안!? 해녀 장모 “집 나간 박 서방을 찾습니다!”
  • 기사등록 2017-04-19 16:45: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백년손님’ 마라도 박서방이 ‘가출’을 감행했다.

20일 밤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서 해녀 장모에게 혼난 마라도 박서방이 집을 나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해녀 장모는 봄을 맞아 박서방과 함께 옷 정리를 시작한다. "유행이 지나고 오래된 옷은 버리자"는 박서방과 "추억이 담긴 옷들"이라며 "아직 멀쩡하니 버릴 수 없다"는 박여사는 옷을 정리하는 내내 투닥투닥 한다.

단 한 벌도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언쟁을 벌이던 두 사람은 결국 옷 정리를 끝까지 함께하지 못한다.

짜증을 내며 박서방을 내보낸 뒤 혼자서 옷 정리를 끝낸 박여사는 가게 일로 집을 비운다. 박서방은 장모가 없는 사이 자기도 모르게 사고를 치게 된다.

집으로 돌아와 박서방이 친 사고를 발견한 해녀 장모는 크게 화를 내고, 박서방은 억울해한다. 박서방은 서운한 마음에 집을 나서지만 한밤 중 박서방이 마라도에서 갈 곳은 없었다. 마라도 곳곳을 헤매던 박서방은 결국 이장 사모댁에 들러 하소연을 한다. 따뜻한 말을 해주며 달래는 이장사모덕분에 기를 편 박서방은 보답으로 이장사모댁의 일을 나서서 맡으며 시간을 보낸다.

한편 사라진 사위를 걱정하는 박여사는 사위의 행방을 찾을 방법이 없어 답답해한다. 과연 해녀 장모가 무사히 박서방을 집으로 귀환시킬 수 있었을 지, 그 결과는 20일 밤 11시 10분 ‘백년손님’에서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178
  • 기사등록 2017-04-19 16:4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