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일섭, 동생들과 첫 가족여행! - 백일섭 4형제가 처음으로 함께한 제주도 여행, 가슴 아픈 가족사 최초 고백
  • 기사등록 2017-04-19 16:36: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백일섭이 오랫동안 남남처럼 살았던 동생들과 첫 가족여행을 떠난다.

오늘(19일) 방송될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백일섭이 처음으로 형제들과 다 함께 모여 떠나는 특별한 여행이 그려진다.

아들과 즉흥여행을 떠나는가하면 며느리 생일을 챙기는 등 살가운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한 백일섭이 이번주 ‘살림남2’ 방송에서 형제들과 처음으로 다같이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백일섭은 출발 전 날 한시간 정도 밖에 못잤을 정도로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형제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카메라도 꼼꼼하게 챙겼다. 제주공항에서 반갑게 맞아주는 세 동생들과 만난 백일섭은 “몇년만에 처음 만나는거야”라며 남다른 감회를 되새겼다.

이처럼 백일섭 4형제가 다 같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한 차에 타보는 것도, 함께 앉아 평범하게 밥을 먹는 것도 처음이라는 얘기에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말못할 사연이 숨겨져있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백일섭의 막내 여동생은 최근 ‘살림남2’ 방송에서 본 오빠의 낯선 모습에 깜짝 놀랐다며 “혼자 밥 챙겨드시고 청소한다는거, 상상을 못했다”며 졸혼생활에 대한 질문을 던지자 “요즘 혼밥에, 혼술, 혼잠”이라며 특유의 너털웃음으로 답했다.

이후 ’브런치 매니아’로 소문난 오빠 백일섭을 위해 제주도의 브런치 맛집을 찾은 형제들은 도란도란 옛 이야기로 꽃을 피웠다. 백일섭은 지금은 웃으면서 얘기할 수 있지만 안타깝기도 또 한없이 그립기도 한 지난 시절의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뒤늦은 형제간의 우애를 돈독히 다졌다.

그런가하면 바닷가를 찾은 백일섭 4남매는 화창한 제주도의 유채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추억을 남겼다. 백일섭은 “아주 기념으로 많이 남을 것 같다”며 형제들이 모두 함께 찍힌 첫 번째 가족사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 백일섭의 여동생은 “우리 오빠가 나이 드셔서 철이 드셨나”라 말하면서도 오빠의 변화에 흐뭇해 했다.

이번 여행을 계기로 다시금 형제지간의 정을 가까이에서 느끼게 된 백일섭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인생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그동안 마음 한 구석에 응어리져왔던 자책과 부담을 털어내며 홀가분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백일섭이 형제들과 남남처럼 살아야만 했던 가슴 아픈 사연과 아버지의 임종을 지키지 못했던 안타까운 이야기가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 전망이다.

졸혼남 백일섭, 만혼남 정원관, 조혼남 일라이까지 각기 다른 세대별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살림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살림남2’는 오늘(19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172
  • 기사등록 2017-04-19 16: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