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원관, 탕수육 사건의 주인공을 만나다…궁금증 UP - 정원관, 탕수육 사건의 전말 눈물의 대공개
  • 기사등록 2017-04-19 16:34: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정원관 형제의 웃고 울리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늘(19일) 방송될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정원관이 가족들을 집으로 초대해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정원관이 중국집에서 빈털터리가 된 과거 사연도 밝혀질 예정이다.

지난주 깜짝 대마도 여행을 떠났던 정원관 부부가 이번 주에는 정원관 가족을 집으로 초대해 저녁식사를 함께 한다. 정원관은 본가 가족들을 초대해 집들이 겸 식사자리를 가지고 싶었으나 처가 어른들과 함께 살기에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조카의 귀국에 맞춰 아내가 집에서 식사를 준비하겠다고 나서 줬고 즐거운 가족모임을 가지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원관과 가족들은 정원관 아내가 정성껏 준비한 푸짐한 음식을 앞에 두고 행복해 하고 있다. 활짝 웃고 있는 정원관 형제의 모습에서 즐거움과 편안함이 전해져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한다. 자신을 꼭 닮은 곰돌이 얼굴이 박힌 앞치마를 두르고 있는 정원관의 모습은 깜찍함마저 느껴지며 살림남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해 보일 듯한 예감이 들게 한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정원관이 여동생의 결혼을 결사 반대했던 과거가 화제에 올랐고 반대 이유를 들은 정원관 아내는 “나도 우리 오빠 있었으면”이라 했고 영상을 본 홍혜걸은 “적반하장”이라며 황당해 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정원관 형제들이 단칸방에 살게 되었던 이유가 수십 년 만에 정원관에 의해 봉인 해제 되면서 가족들의 지탄을 받았다고 한다.

식사 후 정원관 형제는 식탁에 앉아 어린 시절부터 함께 나눈 추억을 회상하면서 함께 웃고 울며 형제애를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계란을 입에 물고 맞은 추억으로 큰 웃음을 준 정원관은 곧이어 작은 형과 함께 아팠던 과거 사연으로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에 보는 이들의 가슴도 먹먹하게 했다고 한다.

제작진은 “정원관 형제의 끈끈한 우애는 가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게 할 것이다”라 했고, “정원관의 새로운 면모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원관 가족의 정겨운 가족이야기와 진한 형제애가 그려질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오늘(19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170
  • 기사등록 2017-04-19 16: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