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원한 사랑은 없다, 권율 박세영 서로 배신하나? - 권율 박세영 사이 틀어진다, ‘연인→적’ 되나?
  • 기사등록 2017-04-18 16:52: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귓속말’ 권율과 박세영은 서로를 배신하게 될까.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연출 이명우)은 반전이 이어지는 드라마다. 영원한 적도 영원한 동지도 없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싸움은 시청자를 눈 뗄 수 없이 몰입시키고 있다. 적이었던 신영주(이보영 분)와 이동준(이상윤 분)은 세상 단 하나뿐인 동지가 됐고, 각종 이해관계로 얽힌 인물들은 규합하고, 또 배신하며 뒤통수 전개를 펼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강정일(권율 분)과 최수연(박세영 분)은 그들만의 견고한 사랑을 그려왔다. 강정일은 최수연과 ‘태백’ 모두를 자신의 것이라 여기고 욕망했다. 최수연 역시 살인을 저지른 강정일을 알고도 함께했다. 강정일을 위해서라면 자수도 각오했을 정도. 이렇듯 강정일과 최수연의 사랑은 ‘귓속말’의 여러 관계들 중 유일한 결속력으로 존재했다.

하지만 오늘(18일) 방송될 ‘귓속말’ 8회는 강정일과 최수연의 관계가 틀어지며 파란을 맞을 전망이다. 이들의 믿음에 커다란 불신이 심어지는 것이 그 시작. 8회에서 이동준은 최수연을 낚시터 살인 사건의 증인으로 신청하며, 두 사람을 심판대에 올리게 된다. 과연 단단했던 이들의 사랑은 어떻게 틀어지게 되는 것일까.

이와 관련 ‘귓속말’ 제작진은 아슬아슬 흔들리고 있는 강정일, 최수연의 8회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정일과 최수연은 그들이 자주 만남을 갖던 호텔에서 마주하고 있다. 강정일은 문을 열고 최수연을 맞고 있는 모습. 하지만 예전과는 달리 최수연을 대하는 태도는 딱딱하게 굳어 있다.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어색하고도 싸늘한 기운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최수연은 호텔 벽에 기댄 채 울음을 참아내고 있다. 충격에 휩싸인 듯한 최수연의 모습은 두 남녀의 어긋나버린 관계를 짐작하게 한다. 과연 최수연은 강정일에게 완벽히 돌아서게 될까. 또 강정일은 최수연을 버린 것일까.

8회 예고편에 따르면, 강정일은 낚시터 살인사건에 함께 있던 최수연을 진범으로 만들자는 제안을 받게 된다. 최수연 역시 이동준에게 증언을 남긴 듯 해, 연인이 적으로 돌아서게 되는 휘몰아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흔들리기 시작한 강정일, 최수연의 관계가 불러올 파장,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될 이동준, 신영주의 진실 규명이 펼쳐질 ‘귓속말’ 8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법비(法匪: 법을 악용하는 무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다. 8회는 18일(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062
  • 기사등록 2017-04-18 16:5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