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수향-도지한-이창욱-이은형-남보라, 이 조합 신선하다! - 안방 극장을 활짝 웃게 할 ‘매력 男女’ 총 출동!
  • 기사등록 2017-04-18 16:39: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임수향, 도지한, 이창욱, 이은형, 남보라가 KBS1 새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극본 염일호, 이해정/연출 고영탁)에 출연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빛나라 은수’의 후속작이다.

KBS2 ‘아이가 다섯’, MBC ‘불어라 미풍아’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임수향은 이번 작품에서 참수리파출소 순경 ‘무궁화’로 열연한다. 전직 복서 출신 순경으로, 남편과 사별 후 딸까지 낳은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왔지만 늘 에너지가 넘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KBS2 ‘화랑’에서 냉미남 카리스마로 주목받은 도지한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지상파 주연에 나선다. 종가집 종손이자 경찰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한 엘리트 경위 ‘차태진’ 역으로, 극 중 ‘무궁화’와 엮이며 설레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창욱은 극 중 ‘진보라’의 오빠이자 투자자인 ‘진도현’ 역을 맡았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안하무인 캐릭터로 전작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속 순정 마초 캐릭터와는 다소 상반된 인물이다. 전작을 통해 ‘아침 드라마계의 아이돌’로 등극한 이창욱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은형은 ‘무궁화’의 쌍둥이 오빠이자 기획사 대표인 ‘무수혁’ 역을 맡았다. 선한 천성을 타고나 만인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인물로,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활짝 웃게 할 예정이다. 이은형은 KBS2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왔다.

남보라는 요리강사 ‘진보라’역을 맡았다. 여성스럽고 차분하지만 일할 때는 강단 있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평소 남보라의 모습과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남보라는 SBS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매력 넘치는 남녀주인공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1 새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오는 5월 29일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050
  • 기사등록 2017-04-18 16:3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