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영애X송승헌, 결방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大방출 - 아역앓이 이영애, 꼼꼼히 챙기며 훈훈한 배려까지 ‘역시’
  • 기사등록 2017-04-17 17:01: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사임당, 빛의 일기’ 열정과 웃음이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이하 ‘사임당’) 24회가 ‘2017 국민의 선택, 대통령 후보 초청 토론회’ 방영으로 인해 결방됐다. 이에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방출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공개된 사진만 봐도 ‘사임당’이 만들어내는 불꽃 튀는 연기 케미와 열정을 가늠케 한다. 이영애(사임당 역), 송승헌(이겸 역), 최종환(중종 역) 등 대부분의 배우들이 촬영 중간 중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연기 열정을 불사르고 있다. 대본을 보며 혼자 연습을 해보기도 하고, 서로 의견을 조율하며 합을 맞추는 모습에서 더 좋은 장면을 만들어 내기 위한 배우들의 진지한 자세가 느껴진다. 이영애는 극중 딸 매창으로 출연하는 아역배우 신수연과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며 대본 삼매경에 빠져있다.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현실 모녀 케미가 느껴지며 훈훈함을 더한다. 현장에서 유독 아역배우들과 호흡이 많았던 이영애가 아역배우들을 꼼꼼히 챙기며 현장에서 배려했다는 후문.

촬영장 여기저기에서 피어나는 꽃미소는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드러낸다. 흔히 사극은 가장 힘든 촬영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배우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발이다. 단아하고 기품 있는 특유의 눈빛으로 아역 배우들을 향해 엄마 미소를 발산하는 이영애, 비익당 예인들과 마주앉아 독보적 비주얼과 훈훈 꽃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송승헌은 극을 이끌어가는 배우로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노릇까지 했다고. 나란히 앉은 이영애와 송승헌이 웃음을 짓는 장면은 새삼 두 사람의 우월한 비주얼 케미에 감탄하게 만든다.

한편, 사임당과 이겸은 어진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지만 위기는 끝나지 않았다. 중종의 계략 역시 더욱 악랄해지고 있다. 자신이 내쳤던 민치형(최철호 분)을 이용해 사임당과 이겸을 죽이라고 밀명을 내렸고, 민치형은 왜적들과 결탁한 후 사임당을 납치했다. 민치형의 서찰을 받은 이겸은 사임당이 잡혀있다는 산채로 한걸음에 달려왔지만 이미 사임당은 다른 산채로 옮겨진 후였다. 갇혀있는 사임당의 눈앞에 휘음당(오윤아 분)이 등장하면서 궁금증과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사임당과 이겸이 목숨을 구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려있다.

사임당과 이겸을 향한 위기가 고조되면서 몰입감과 흡입력이 매회 역대급을 갱신하고 있는 ‘사임당’ 24회는 오는 19일(수)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933
  • 기사등록 2017-04-17 17:0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