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보영-이상윤 먹방도 함께, 한층 가까워진다 - 이보영 이상윤 관계 변화, 식사 장면에 담긴 의미
  • 기사등록 2017-04-17 17:00: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서로의 밥그릇을 빼앗기 위한 파워게임 속 서로를 믿게 된 두 남녀가 있다. 이들은 신념과 인생, 선택의 갈림길에서 같은 고통을 겪고 서로를 연민하게 됐다. 벼랑 끝으로 떠밀려 더욱 끈끈한 감정으로 이어지게 됐다. 바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연출 이명우)의 신영주(이보영 분)과 이동준(이상윤 분)의 이야기다.

신영주와 이동준의 관계 변화는 ‘귓속말’의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들이 어떻게 고통을 딛고 일어서게 될지, 또 어떤 합으로 반격을 준비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는 것이다. 증오가 아닌 연민으로, 이제 서로를 제대로 마주하게 된 두 남녀의 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까.

이와 관련 ‘귓속말’ 제작진은 신영주, 이동준의 한층 가까워진 관계를 엿볼 수 있는 7회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식사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 평범한 식사 자리가 누군가에게는 일상적인 모습이지만, 신영주와 이동준에겐 특별함을 지닌다. 그만큼 가까워졌다는 의미를 품고 있기 때문.

공개된 사진 속 신영주와 이동준은 밥을 먹고 있다. 이동준의 앞에 놓여져 있는 쟁반, 몇 가지 반찬과 밥그릇을 통해 이동준이 먼저 식사를 하고 있던 것으로 짐작된다. 신영주의 앞에는 이동준이 덜어준 밥이 있다. 밥상을 나눈 사이다. 그리고 서로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고 있다. 이렇듯 한층 친밀해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이들이 밥을 먹고 있는 장소. 신영주와 이동준은 ‘태백’의 사무실 안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적진의 안에서 함께 밥을 먹는 두 사람, 이제는 정말 서로밖에 남지 않은 파트너가 된 모습이다. 과연 두 사람이 함께 밥을 먹으며 나눈 대화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귓속말’을 집필한 박경수 작가는 전작 ‘펀치’, ‘황금의 제국’ 등에서 다양한 의미가 담긴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식욕을 권력욕에 빗대기도 하고, 또 음식의 종류가 극의 상황을 대변하는 장치로도 활용됐다. 이 같은 비유는 ‘귓속말’에서도 이어질 예정. 박경수 작가 특유의 먹방이 어떻게 그려질지, 극 안에서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법비(法匪: 법을 악용하는 무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다. 7회는 17일(월) 오후 10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932
  • 기사등록 2017-04-17 17: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