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SBS 새수목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의 남지현이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올렸던 ‘수상한’ 멘트가 화제다.

‘사임당, 빛의 일기’후속으로 5월 10일부터 방송되는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은 맑고 건강한데다 한때 태권도 유소년 대표를 지녔을 정도로 강단이 있는 수습검사 은봉희 역으로 열연하게 된다.

특히, 그녀는 지난 2017년 1월 19일 진행된 서울가요대상에서 드라마속 노지욱역 지창욱과 함께 시상자로 나서기도 했는데,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겼던 글이 다시금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여기서 남지현은 “마지막 본상을 시상하러갔어요. 잠깐이었지만 즐거웠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가수분들 축하드리고, 파트너해주신 지창욱씨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공교롭게도 그녀의 이번 출연작이 ‘수상한 파트너’로 확정되면서 멘트속에서 ‘수상한’과 뜻은 전혀 다르지만 발음이 비슷한 ‘수상하신’, 그리고 ‘파트너’라고 언급한 문구가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심지어 그 파트너가 가요대상과 드라마에서 동일인물인 배우 지창욱이라는 점도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이미 지창욱과 남지현은 지난 2011년 ‘무사백동수’에서 각각 성인과 아역연기자로 출연해 인연이 되었고, 2014년에는 각각 드라마 ‘힐러’와 ‘가족끼리 왜이래’에 출연한 덕분에 당시 KBS 연기대상에서는 베스트커플상 수상자가 되어상대역이었던 박민영, 박형식과 함께 한 무대에 오른 바 있었다. 그리고 서울가요대상에서는 시상자가 되어 나란히 선 뒤 이번 드라마에서는 남녀주인공으로 다시 만나게 된 특별한 인연이 생긴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처음에는 볼 때는 몰랐는데, 다시 보니 지현씨가 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건 운명이었나 보다”, “지창욱과 남지현 인연, 신기하네”, “지창욱과 남지현의 춤장면도 잘 어울린다. 드라마 대박날 것 같다“라며 신기해했다.

한 관계자는 “이같은 지현씨의 예지력이 담긴 SNS가 우연찮게 알려지면서 제작진들도 모두 신기해하면서 유쾌하게 웃음지었다”라며 “톡톡튀는 비타민같은 은봉희역을 맡아 열연하면서 점점 극적 몰입도를 높일 남지현씨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동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5월 10일부터 SBS-TV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930
  • 기사등록 2017-04-17 16:5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