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소영은 왜 지나간 똥차 남편 윤상현을 놓지 못할까? - 이혼은 했지만, 영원한 애들 아빠이자 동지인 정희이기에 은희의 정체를 안 후, 적극적으로 알린 재복
  • 기사등록 2017-04-17 16:49: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완벽한 아내’ 고소영은 어째서 이미 떠나버린 전남편 윤상현을 놓지 못하는 걸까.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가 전남편 구정희(윤상현)에게 과거 그의 스토커였던 이은희(조여정)의 정체를 밝힌 심재복(고소영)의 핵사이다로 새로운 국면을 예고했다. 동시에 시청자들은 재복이 정희에게 관심을 끌 수 없는 이유를 이해하는 입장과 그렇지 않은 입장으로 나뉘어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

분노보단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컸기에, 정나미(임세미)와 바람을 핀 정희에게 이혼 대신 한 번의 기회를 줬던 재복. “이거 마시고 모두 잊어”라며 망각의 술잔까지 건넸지만, 나미가 죽자 당연하다는 듯 자신을 의심하는 정희에게 큰 실망을 하며 이혼을 선언했다. 사랑이 식었다기보단, 함께한 세월을 배신한 정희에게 배신감을 느꼈기 때문일 터.

잘못했다며 매달리고, 아이들을 위해 소울이나 마찬가지였던 노래를 밥벌이로 이용하는 정희를 보며 마음이 조금 흔들리기도 했지만, 재복은 합의 이혼을 마쳤다. 이혼한 후에는 녹음실에서 키스할 듯 가까이 맞닿은 정희와 은희를 보고도 “당신들이 정분이 나든 뭘 하든, 내가 관여할 바는 아닌데”라고 말할 정도로 최대한 이성적인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이혼을 했어도 정희는 아이들을 사랑하고, 아이들이 사랑하는 아빠였다. 완전히 소식을 끊고 살기 힘든 영원한 동지였기에 가만히 있느니, 은희의 정체를 알리는 것이 도움이라고 생각했을 것. 은희의 모든 정체를 알게 되자 정희에게 “문은경이 이은희다. 우리 가족 산산 조각낸 여자가 그 스토커다. 정신 좀 차려”라고, 계속 거짓말만 반복하는 그녀에게는 “우리 가족 앞에서 꺼져”라고 소리친 이유였다.

영원한 애들 아빠인 정희가 은희의 늪에 빠지는 것을 보고 있을 수만은 없던 재복. 하지만 정희가 은희의 정체를 모두 알고 있었다는 반전을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 안 피하고 안 물러서고 안 도망치는 ‘재복 정신’으로 은희의 정체를 밝혀낸 재복과 진실을 알면서도 혼신의 연기 중인 정희의 이야기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한 ‘완벽한 아내’, 오늘(17일) 밤 10시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923
  • 기사등록 2017-04-17 16:4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