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희낙락’ 홍진호, 녹슬지 않은 게임 실력으로 전직 ‘프로게이머’ 인증!!
  • 기사등록 2017-04-14 17:01: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개그맨이라 놀림받던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오랜만에 실력발휘에 나섰다.

14일 밤 방송되는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지금 입덕합니다’ 코너에서는 MC 4인방이 찬양하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um’편이 방송된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um'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3명의 주인공이 3VS3 격투를 벌이는 대전 격투 게임으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13번째 시리즈이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이하 킹오파)’는 1994년 첫 출시해 23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게임으로 오락실 세대였던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의 환호 뿐 아니라, 첫 도전이었던 막둥이 소혜 역시 게임을 열렬히 즐겼다.

이날 ‘지금 입덕합니다’에는 자칭, 타칭 ‘킹오파 전문가’ 스트리머 케인이 함께한다. 전설적인 게임 실력과 마성의 매력으로 누리꾼들을 매료시킨 케인은 ‘킹오파’ 입덕 트레이너로 등장해 실시간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대결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스트리머 케인이었는데, 두 사람 다 한 치의 양보 없이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무서운 기세로 게임을 펼쳤다.

홍진호는 초반부터 조이스틱을 부술 듯이 무섭게 몰아붙이며 케인을 압박하면서, 결국 극적인 승리로 자칭, 타징 격투 게임 전문가 케인에게 패배를 안겼다.

이를 실시간으로 지켜보던 네티즌들은 “누가 케인이 잘한다고 했느냐”, “패배 전문가로 초빙된 거 아니냐”는 댓글을 남겨 케인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케인은 “게임 모니터가 너무 크다”, “시계가 너무 무겁다” 등의 변명으로 일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 뿐만 아니라 케인은 ‘킹오파 98um’ 세계 1위 ‘정질’과의 대결에서 공격 한 번 제대로 해보지 못하고 지는가 하면, 난생처음 게임을 접해본 소혜에게도 처참히 패배해 케인 수난시대를 기록했다.

또한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케인과의 대결 뿐 아니라 세계 1위 ‘정질’과 MC 4인방의 게임 대결도 만나볼 수 있다.

MC 4인방과 실시간 시청자 모두가 매료된 대전 격투 게임 ‘킹오파 98um’은 14일 금요일 밤 12시 50분(24시 50분) SBS ‘유희낙락’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796
  • 기사등록 2017-04-14 17:0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