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리나라 대표 ‘고막여친’ 박정현이 선택한 ‘고막남친’은?! - R&B요정 VS 고막여친 中 박정현의 선택은? “이젠 사람이고파”
  • 기사등록 2017-04-14 16:45: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지난 4월 11일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 계절에 어울리는 ‘음악 여행’을 주제로 준비됐는데,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각양각색 여행의 재미를 만끽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첫 번째 음악여행의 주인공은 혼자 떠난 여행에서 듣기 좋은 음색의 소유자, R&B 요정 박정현. 박정현은 지난 연말 스케치북에 출연해 〈미녀와 야수〉의 메인 OST인 ‘Beauty and the Beast’를 원곡자 피보 브라이슨과 함께 불러 화제가 됐는데, “피보 브라이슨이 노래를 부르는데 너무 잘해서 뭐지? 싶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박정현은 최근 한 방송에서 우리나라 대표 ‘고막 여친’으로 선정됐는데, 정작 본인은 ‘고막’이 무슨 뜻인지 몰랐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정현은 오랜 수식어인 ‘요정’과 ‘여친’ 중 어떤 것이 더 좋은지 묻는 질문에 “요정은 오래 했으니 이제 사람이고 싶다”며 ‘여친’을 꼽았다. 이어 박정현은 자신이 생각하는 ‘고막 남친’으로 MC 유희열을 꼽으며 “유희열이 진행하는 심야 라디오의 골수팬이었다”고 고백했는데, “얼굴을 모를 땐 목소리가 섹시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정현은 이 날 자신의 인생 노래로 김수희의 ‘애모’를 꼽았다. 박정현은 “한국에 와서 가요를 부르게 한 운명적인 노래”라고 그 이유를 설명한 데 이어 박정현의 느낌으로 재탄생한 ‘애모’를 짧게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이어 자신의 콤플렉스가 “피아노 치면서 노래하는 것”이라고 고백한 박정현은 홀로 집에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부르는 노래라며 2007년 발표한 6집 앨범의 수록곡 ‘Everyday Prayer’를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선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 노래를 들은 MC 유희열은 “박정현의 민낯을 본 것 같다”고 감상평을 남기기도 했다.

-박정현, 사랑꾼 등극! “남자친구, 겉모습 보다는 행동으로 감동 주는 사람”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히며 당당히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박정현은 “겉모습보단 행동으로 감동을 주는 사람”이라며 남자친구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자신을 감동케 만든 에피소드를 고백, 모두를 부러움에 빠지게 만들었는데, MC 유희열이 남자친구가 전화로 노래를 불러달라고 조르면 어떤 곡을 불러줄 것인지 짓궂은 질문을 던지자 “음원이나 다운받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곧 콘서트를 여는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의 주제를 ‘다시 봄’으로 정했다고 말하며 “초심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실패할까봐 피했던 곡들에 도전할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박정현은 녹화일 기준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 ‘연애 중’을 최초로 공개했다.

박정현, 카더가든, 오혁, EXID, 김지수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4월 15일 토요일 밤 12시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784
  • 기사등록 2017-04-14 16:4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