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예원, 첫 녹음 도전! - 강예원, 성대부종에 목 감기까지.. 고난 딛고 녹음 완료 가능할까?
  • 기사등록 2017-04-14 16:37: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강예원이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첫 녹음에 도전한다.

오늘(14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타이틀곡 ‘맞지?’의 녹음을 시작하며 걸그룹 데뷔에 박차를 가한다. 이 가운데 강예원이 타이틀곡 ‘맞지?’의 첫 녹음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돼 과연 그가 성대부종을 이겨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예원은 타이틀곡 ‘맞지?’에서 가장 음역대가 높은 고음파트를 맡아 관심을 모았다. 그는 성대결절로 알고 있던 자신의 병명이 성대 부종이고, 결절 보다 더욱 오랜 치료기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좌절했지만 자신을 넘어서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목에 스카프를 두르고 녹음을 진행하고 있는 강예원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는 성대부종으로 녹음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던 강예원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목 감기까지 걸린 모습이다. 그는 목을 보호하기 위해 스카프를 둘렀을 뿐 아니라 물, 꿀, 얼음팩 등 목에 좋다는 것을 준비해 성공적으로 녹음을 마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목을 가다듬기 위해 꿀을 통째로 원샷하며 4차원 언니다운 매력을 뿜어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녹음 전 긴장감에 휩싸였던 강예원은 보컬 디렉터 한원종의 가르침대로 끊임없이 도전하며 최선을 다해 녹음을 진행했다. 이에 한원종은 강예원을 향해 “나오지 않던 소리가 나오는 건 대박이야”라고 극찬 후에 “하지만…”이라며 심각한 얼굴을 감추지 않아 그의 녹음 결과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듀서 김형석과 보컬 디렉터 한원종은 강예원의 녹음을 잠시 중단하고 긴급 작전 회의에 돌입했다고 전해져 강예원이 성대 부종과 목 감기를 이겨내고 녹음을 완료할 수 있지 기대를 모은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늘 (14일) 밤 11시 1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777
  • 기사등록 2017-04-14 16:3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