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력 단절된 아내 위한 일라이의 외조 레시피 - 일라이, ‘육아전담+일일매니저’에 이벤트까지 외조 끝판왕 등극!
  • 기사등록 2017-04-13 16:44: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일라이가 외조 끝판왕에 등극했다.

12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2년만에 레이싱 모델로 복귀하는 아내 지연수를 위한 일라이의 특급 외조가 그려졌다.

결혼 전 유명 레이싱 모델이었던 일라이의 아내 지연수는 아내에서 엄마로 2년여의 공백이 있었던 상황. 지연수는 다시는 설 수 없을 것만 같았던 모터쇼 모델 제의를 받고 “기회가 있을때 잡지 않으면 놓칠 것 같은 불안감”에 조심스럽게 남편 일라이와 상의했다.


일라이는 아내의 깜짝 복귀 선언에 “옛날엔 약간 쭉쭉빵빵했는데, 길쭉하잖아”라며 연하남편의 귀여운 장난기를 엿보이다가도 이내 아내의 가장 큰 고민인 육아 뿐만 아니라 아예 “아내가 일 다시 시작하는데, 내가 매니저해야지”라며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드러냈다.


모터 쇼 당일,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무대에 오른 지연수는 순식간에 눈빛과 표정이 돌변하며 전혀 녹슬지 않은 톱모델의 아우라를 뽐냈다. 쏟아지는 카메라 플래시와 뜨거운 현장반응은 그녀의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지연수는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늘은 애기엄마가 아니라 옛날에 모델이 된거 같아서 좋았어요”라며 들뜬 소감을 전했다.

일라이는 아들 민수와 함께 아내의 시선이 닿는 곳에서 시종일관 뜨거운 응원을 보내며 든든한 방패가 되어줬다. 자신과 민수를 알아보는 모터쇼 관객들에게 “제 아내예요, 민수 엄마예요”라며 열띤 홍보를 펼치는 등 아내부심을 부리는 귀여운 팔불출의 면모를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일라이가 준비한 깜짝 도시락 이벤트였다. 일라이는 새벽부터 주먹밥 도시락과 과일, 즐겨먹는 사탕까지 몰래 준비했다. 도시락을 처음 싸본다는 일라이는 와이프의 기도 살려줄 겸, 다이어트와 긴장감에 제대로 먹지 못했던 아내가 내심 걱정됐던 것.

경력이 단절된 아내의 복귀를 위해 하루종일 육아와 매니저를 오가며 깨알같은 외조를 펼친 일라이는 “와이프가 일하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행복해 보였고 오늘 복귀했으니까 계속 응원해주고 싶다. 매니저 할 수있으면 매니저 역할도 하고 싶어요”라며 ‘살림남2’의 공식 사랑꾼다운 뜨거운 아내 사랑을 엿보였다.

무엇보다 “나 다시 일해라고 얘기할 수 있어서 좋다”는 지연수의 당당한 모델 복귀 현장은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사회 복귀를 응원하는 남편과 가족들의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부러움을 함께 이끌어냈다.

한편, 졸혼남 백일섭, 만혼남 정원관, 조혼남 일라이까지 각기 다른 세대별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살림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657
  • 기사등록 2017-04-13 16: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