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윤소, “악역 해주를 100% 소화하고 싶다!” - 체력적, 감정적 에너지 100% 쏟아
  • 기사등록 2017-04-13 16:36: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으며 연기자의 길을 차근차근 밟아온 최윤소가 ‘이름 없는 여자’를 통해 악녀 연기에 도전한다.

최윤소는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세상이 자기중심인 줄 아는 위드가의 공주 구해주 역을 맡았다. 하고 싶은 것과 원하는 것은 반드시 행하고 얻어야 하는 캐릭터다.

지난 2010년 KBS 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로 데뷔한 최윤소는 “당시 연출자였던 김명욱 감독의 제안을 받고 ‘이름 없는 여자’에 출연하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더불어 “‘웃어라 동해야’를 함께 했던 지은 언니와 이번에도 함께 하게 돼서 기뻤다”며 연적으로 만나게 된 오지은을 향한 동료애도 드러냈다.

무엇보다도 “최근 했던 작품과 캐릭터가 완전히 달라서 좋았다”는 최윤소. 그녀는 구해주를 “사랑에 대한 욕심과 갈망이 많은 여자”라고 표현했다. 그래서인지 “체력적, 감정적으로 에너지가 많이 소모돼서 집에 가면 말 그대로 떡실신 하게 된다”며 이전과는 또 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물론 악녀 연기의 어려움이 에너지 소모만은 아닐 것이다. 그녀는 “해보지 않았던 역할이고, 나와는 매우 다른 인물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해주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그래서 더 대본을 많이 읽어보고, 연구하고 있다. 물론 저를 데뷔시켜주신 감독님의 디렉션도 잘 따르고 있다”며 자신만의 해법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다.

마지막으로 최윤소는 이번 작품이 끝나면 이루고 싶은 바람을 전했다. “‘이런 연기도 할 수 있는 배우구나, 열정이 대단한 배우구나’라는 말을 꼭 듣고 싶다”며 “악역인 해주를 100% 소화하고 싶다”는 포부까지 덧붙였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는 일일드라마 명콤비 김명욱 PD와 문은아 작가가 지난 2011년 ‘웃어라 동해야’ 이후 6년 만에 의기투합,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는다.

‘다시 첫사랑’ 후속으로 오는 4월 24일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650
  • 기사등록 2017-04-13 16: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