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의 김민서가 기억을 되찾으면서 극적 긴장감이 최고조로 올랐다.

아침극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4월 12일 79회 방송분에서는 모아(김민서 분)가 기억을 되찾는 스토리 전개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밤에 모아는 남구(박선호 분)와 함께 남희(허영란 분)가 일하는 태화루를 찾아가게 되었다. 그러다 그곳의 쪽방에서 도훈과 재민의 생일낙서를 발견한 그녀는 뭔가 심상치 않음을 느꼈던 것이다.

그러다 영화(나야 분)의 의도에 따라 도훈의 차를 타게 된 그녀는 때마침 걸려온 전화를 통해 재민(최정후 분)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다. 특히, 그의 곰세마리 노래를 듣고는 차에서 내려 자신도 모르게 어린이집으로 가서는 재민을 만났지만, 어느 순간 등장한 명숙(차화연 분)과 마주하고 말았다.

이때 앞으로 재민이를 만나지 말아달라는 명숙의 요구에 모아는 순간 예전의 기억들이 하나둘씩 떠올랐고, 그 길로 납골당에 가서는 환하게 웃고있는 자신의 사진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리고는 자신이 사망한 걸로 처리된 걸 알아차리고는 오열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킨 것이다.

그동안 모아는 배달부에서 재벌아들이 되었던 도훈을 따라 명숙의 집으로 들어갔지만, 명숙의 계략에 의해 쫓겨날 수 밖에 없었다. 무엇보다도 명숙이 보낸 의문의 사나이들을 피하던 그녀는 전봇대에 머리를 부딪치면서 기억을 잃었고, 이때 자신을 도와준 남구를 만나 카센터가족과 함께 살아왔던 것이다.

이 와중에 계속 기억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그녀는 명숙때문에 빚더미에 앉은 룸살롱 여자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의 회사에 취직했지만, 그녀가 건네는 약을 탄 커피를 마시고는 다시금 기억을 잃기도 했던 것이다. 그러다 마침내 이번 회에 비로소 기억을 되찾으면서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 이르러 모아가 전격적으로 기억을 되찾으면서 향후 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었다”라며 “과연 그녀의 기억이 어느 정도 돌아왔는지, 그리고 돌아온 기억으로 인해 현재기억은 또 어떻게 될지와 더불어 남구와의 관계 또한 지금처럼 유지가 될지는 방송으로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주중에 방송되고 있으며, 80회는 4월 13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524
  • 기사등록 2017-04-12 16:5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