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끝없는 조여정의 거짓말에 최후의 결단을 내린 고소영 - 윤상현에게 ‘이은희=문은경’이라는 사실 밝혀
  • 기사등록 2017-04-12 16:35: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완벽한 아내’ 고소영이 윤상현에게 조여정의 정체를 빠짐없이 실토, 눈을 뗄 수 없는 핵사이다 활약을 펼쳤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는 떠나겠다던 약속과 달리, 구정희(윤상현)와 결혼 준비를 시작한 이은희(조여정)의 거짓에 심재복(고소영)이 진실을 터뜨렸다. 정희에게 은희가 스토커 문은경이 동일 인물임을 속 시원하게 밝힌 것.

재복이 정희에게 모든 것을 폭로하려 하자,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리며 “일주일만 시간 주세요. 다 정리하고 떠날게요”라고 애원한 은희. “나는 옛날에 좀 아팠던 사람이에요”라며 자신이 과거 정희를 스토킹한 문은경이 맞고, 이름과 얼굴을 바꿔 의도적으로 재복네 가족 앞에 나타난 것이라고 시인하며 스스로 지난 7주간 시청자들을 고민에 빠뜨린 미스터리를 정리하는 듯 보였다.

하지만 은희의 말과 행동은 반대였다. 재복에게 떠나겠다고 약속했지만, “결혼 안 할 거예요? 나랑 행복하게 살고 싶지 않아요?”라는 정희의 말에 “끝낼 수 없어. 이대로 사라질 수 없어. 사라지지 않을 거야”라며 비장해졌다. 약혼하고 애프터파티도 못했다며 정희와 둘 만의 파티를 열었고, “정희씨만 내 옆에 있으면 난 뭐든지 다 할 수 있어. 정희씨가 하란 대로 뭐든지”라며 굳은 결심을 내비쳤다.

“마음 바뀌거나 하면 나 정말 가만 안 있어”라는 재복의 말에 “네. 약속 지킬게요”라며 캐나다행 티켓까지 확인시켜줬지만, 정희와 둘만 살 신혼집을 보고 예물까지 맞추러 다니며 결혼 준비를 시작한 은희. 결국, 이를 안 재복은 애들 문제라며 정희를 호출했고, 은희를 찾아가 “떠날 사람이 이사 갈 집 알아보고, 웨딩드레스 맞추고, 결혼 예물 보러 다니나?”라고 쏘아붙였다.

말 그대로 “그동안 해 온 짓을 봐선 재고의 가치도 없는 사람이지만, 믿어 주려고 했어. 상처 많은 사람이니까”라며 은희에게 딱 한 번의 기회를 주려 했지만, 사람 연민을 이용해 뒤통수치는 건 용서받을 수 없다며 최후의 결단을 내린 재복. 때마침 도착한 정희에게 과거 은희의 사진을 내밀며 “여기 있는 문은경, 당신 스토커. 당신 죽도록 괴롭혔던 그 문은경이 이은희야”라고 밝힌 것.

끝까지 “미안해요. 내가 정희씨 너무 사랑해서”라는 은희에게 “입만 열면 거짓말. 제발 좀 닥쳐. 그리고 이젠 그만 우리 가족 앞에서 꺼져”라며 세상에서 가장 속 시원한 어퍼컷을 날린 재복. 마침내 펼쳐진 진실의 삼자대면에서 재복과 정희, 은희는 어떤 행보를 펼치게 될까. 오는 17일 밤 10시 KBS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512
  • 기사등록 2017-04-12 16:3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