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윤재, “변화가 매력적인 구도치 역, 탐났다” - 일일드라마 여심 저격수의 이유 있는 컴백
  • 기사등록 2017-04-12 16:30: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아줌마들의 로망’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배우 박윤재가 2년 만에 ‘이름 없는 여자’로 돌아왔다.

박윤재는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스타 배우 구도치 역을 맡았다.

지난 2015년 ‘불굴의 차여사’ 이후 공백기를 가졌던 박윤재가 2년 만에 ‘이름 없는 여자’로 복귀한 이유는 명확했다. “구도치의 변화가 굉장히 매력적이라 탐났다”는 것이다.

구도치는 재벌가의 아들이지만, 자신의 배경엔 관심을 끈 채, 웃음과 허세 가득한 배우로 사는 인물이다. 그룹 경영에 나서지 않는 데는 아픈 사연이 있다. 그러나 손여리(오지은)의 등장으로, 그의 인생이 뒤바뀔 예정. 그는 “아픔 있는 구도치가 인생을 걸고 싶은 한 여자를 만나 치유를 받고 그로 인해 변해가는 설정이 흥미로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작품들에서 여자를 든든히 지켜주는 로맨틱한 면모로 ‘아줌마들의 로망’, ‘아줌마들의 대통령’이란 닉네임을 얻기도 했던 박윤재. 이번에는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순정을 탑재했다. ‘이름 없는 여자’를 통해 어떻게 일일드라마 안방극장의 여심을 저격할지 기대 되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박윤재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연기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싶다”는 바람과 함께 “이전 작품보다 무조건 시청률은 높게 나올 것 같다. 그만큼 재미있다”는 자신감까지 전했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는 일일드라마 명콤비 김명욱 PD와 문은아 작가가 지난 2011년 ‘웃어라 동해야’ 이후 6년 만에 의기투합,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는다.

‘다시 첫사랑’ 후속으로 오는 4월 24일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509
  • 기사등록 2017-04-12 16: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성공적 개최 어린이들의 소방 안전 의식을 높이고, 소방 관련 지식을 즐겁게 배우기 위해 마련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의 대상은 의정부소방서 대표 도도유치원, 양주소방서 대표 만송초등학교가 각각 수상했다.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9일 포천시 반원아트홀에서 `제7회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를 열었다.이번 대회에..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4.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5.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