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호천사’ 홍현호, 김승혜 짝사랑 끝장낼 사랑의 용사 변신! - “이를 어떻게 한담∼?”
  • 기사등록 2017-04-07 16:49: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개그콘서트’의 ‘수호천사’에서 홍현호가 김승혜를 향한 짝사랑을 끝장낼 사랑의 용사로 변신한다.

최근 신설되는 새 코너들이 잇따라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수호천사’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특히 나레이션이라는 소재를 개그와 접목시키며 ‘개콘’의 또 다른 인기코너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한편 ‘수호천사’는 어벙한 홍현호가 엉뚱하고 뻔뻔한 수호천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포복절도의 상황을 담은 코너. 이 가운데 오는 9일(일) 방송되는 ‘수호천사’에서는 홍현호가 웃음 잭팟을 제대로 터트릴 예정이라 전해져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공개된 스틸 속 꽃을 든 홍현호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홍현호는 자신감이 넘치는 듯 잔뜩 어깨에 힘을 주고 있는 모습. 그런가 하면 꽃을 건넨 홍현호와 환한 표정의 김승혜가 핑크빛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에서는 김승혜가 환했던 표정은 온데간데 없이 잔뜩 불만이 솟구쳐 있다. 반면 홍현호는 얼굴까지 벌개질 정도로 억울함을 허공에 대고 외치고 있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유발한다.

이 가운데 지난 5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홍현호는 수호천사의 도움으로 ‘사랑의 용사’로 변신했다. 특히 이날은 홍현호가 김승혜를 향한 짝사랑 고백하는 날로, 홍현호는 수호천사의 등장에 천군마마를 얻은 듯 기쁨의 어깨춤을 들썩였다.

하지만 홍현호의 기쁨은 오래 가지 못했다. 수호천사의 엉뚱한 지시로 인해 김승혜의 화를 돋군 것. 이날 수호천사는 “이를 어떻게 한담”이라며 홍현호를 당황케 하더니 말도 안 되는 사랑 고백법을 홍현호에게 지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홍현호는 여자의 마음은 1도 모르는 듯한 수호천사의 지시를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는 등 허술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홍현호는 수호천사의 탈의 지시에는 재빠른 실행력을 보여 방청객들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홍현호는 엉뚱한 수호천사의 아바타로 김승혜에 대한 마음을 전달하고 짝사랑을 끝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9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041
  • 기사등록 2017-04-07 16:4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과천시, `경기형 가족돌봄수당` 사업 참여 과천시는 생후 만 24개월 이상 48개월 미만 아동을 돌보는 4촌 이내의 친인척이나 이웃 주민에게 돌봄 아동수에 따라 월 30만 원에서 60만 원을 지원한다.해당 사업은 경기도에서 새로 추진하는 `경기형 가족돌봄수당`으로 과천시가 사업에 참여하게 되면서 과천 시민이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친인척 외 사회적 가족까지 돌봄비를 지원하는 ..
  2. 하남시, 스마트 안전 시설물 설치해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하남시는 지난 21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횡단보도 시인성 강화를 위해 2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바닥신호등 2개소, 활주로형 횡단보도 9개소 설치를 완료했다.이현재 하남시장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기반시설이 부족한 지역에는 종합 정비사업을, 기반시설이 갖춰진 지역에는 스마트 안전 시설물 설치를 통해 어.
  3. 이천시, 반도체 인력양성 위해 기업 실무회의 열어…관계기관 협력 추진 이천시는 지난 5월24일 반도체산업의 청년고용 촉진과 전문인력 육성을 위한 반도체 기업 협의체 실무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실무회의는 이천시와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가 공동 주관으로 관내 반도체 기업 과 두원공대,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 융합캠퍼스, 이천 제일고, 다산고 등 교육기관이 참석해 반도체산업의 현장인력 ...
  4. 대진대학교, “우수논문상” 수상 대진대학교 IT융합지식재산교육센터 정종신 센터장(AI빅데이터전공 교수)은 우리 대학 지식재산융합전공 학생 등이 "2024년도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 춘계학술대회 우수논문상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회장 김동하 청주대교수) 춘계학술대회는 5월 24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특...
  5. 대진대학교, “최우수대학” 선정 대진대학교 IT융합지식재산교육센터 정종신 센터장(AI빅데이터전공 주임교수)은 특허청 신산업분야 지식재산 융합인재 양성 사업의 연차 평가 결과에서 최우수대학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전국 32개 대학 50개 사업단을 대상으로 한 특허청/한국발명진흥회 주관 사업 연차평가에서 두 개의 사업을 수행하는 대진대학교가 각각 최우수(S등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