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서장훈 ‘강호동과의 비교 그만 좀’

서장훈이 KBS 라디오 〈박중훈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강호동에 대한 무한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강호동의 뒤를 잇는 스포테이너로서 부담감은 없느냐?’는 DJ 박중훈의 질문에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방송인으로서도 탑의 자리에 오른다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도 흔치 않은 일이다. 강호동과 같은 인물은 앞으로 나오지 않을 것이다. 나와 안정환 등을 같은 범주에 넣는다는 것은 큰 결례라고 생각한다’며 강호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주말 KBS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사전 제작된 〈박중훈의 라디오스타〉는 오는 5일(목) KBS HAPPY FM (수도권 106.1MHz)에서 오후 7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며 서장훈의 연예게 데뷔 뒷이야기를 비롯해 부동산, 결벽증 등 서장훈을 둘러싼 많은 이슈들에 대해 솔직하고 담백한 이야기가 1시간 내내 이어질 것이라고 한다.

〈박중훈의 라디오스타〉의 이충언PD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비춰졌던 서장훈의 모습이 아닌 진솔하고 진중한 서장훈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취자들의 많은 관심과 청취를 부탁했다.

■ 서장훈 ‘선수 시절 거친 모습 후회없다’

서장훈이 KBS 라디오 〈박중훈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선수 시절의 거친 모습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선수 시절 욕하는 모습이 TV에 자주 나왔다’는 DJ 박중훈의 지적에 ‘운동선수로서의 최고의 팬서비스는 가장 치열하게 싸우는 근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그렇게 해야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승부가 나온다고 생각했다’며 선수 시절의 거친 이미지에 대한 해명을 했다. 또한 서장훈은 ‘늘 짜증내는 모습만 보여드려 원래 서장훈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다. 다른 모습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방송계에 들어온 것이다’며 연예계에 입문한 뒷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지난 주말 KBS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사전 제작된 〈박중훈의 라디오스타〉는 오는 5일(목) KBS HAPPY FM (수도권 106.1MHz)에서 오후 7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며 서장훈의 김구라, 강호동 등 선후배 이야기를 비롯해 부동산, 결벽증 등 서장훈을 둘러싼 많은 이슈들에 대해 솔직하고 담백한 이야기가 1시간 내내 이어질 것이라고 한다.

〈박중훈의 라디오스타〉의 이충언PD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비춰졌던 서장훈의 모습이 아닌 진솔하고 진중한 서장훈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취자들의 많은 관심과 청취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8474
  • 기사등록 2017-04-03 16: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