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재발굴단 X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초특급 장기프로젝트! - 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 장악! 폭발적 반응!
  • 기사등록 2017-03-29 16:40: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29일 '영재발굴단'에서는 '영재발굴단 X 빌리 엘리어트'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지난 주 SBS ‘영재발굴단’ 100회 특집의 후폭풍이 거세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주인공에 도전한 일곱 명의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룬 초특급 장기 프로젝트가 공개됐기 때문이다.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일곱 소년들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정신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세계적인 발레리노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혈혈단신 서울로 상경해 손바닥만한 하숙집에서 홀로 생활을 하는 천재 발레리노 이승민 군과, 최고의 실력에다 최선의 노력을 더한 스트리트 댄스의 제왕 김현준 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빌리 엘리어트 도전자들도 오디션을 열흘 앞두고 긴장을 놓지 못했다. 하지만 오디션을 열흘 앞두고 예상치 못한 사건이 줄줄이 발생하며 출연자들이 위기의 순간을 맞는다. 특히 홀로 연습을 견뎌내고 있는 발레리노 이승민 군의 발목에 이상이 생겼다. 이에 승민 군은 참던 눈물을 흘리고 말았는데...

승민 군은 “친구들은 다 잘하고 있는데 나만 늦으니까 내 몸에 너무 화가 난다”고 안타까워했다. 과연 승민 군은 부상을 극복하고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을까?

한편, 승민 군의 부상 투혼 뒤로 한 명의 다크호스 후보가 등장했다. 공연 관계자들이 입을 모아 ‘당장이라도 무대에 올라갈 수 있는 아이’라는 평가를 쏟아내고 있는 전무후무한 무용계 능력자, 전민철 군이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다.

전민철 군은 발레, 현대무용, 재즈댄스, 한국무용 등 여러 장르를 두루 섭렵한 '퍼펙트 댄서'로,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빌리 후보로 떠오른다. 그런데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 중 ‘누가 빌리가 될 것 같냐’는 질문에 폭풍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과연 그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까?

이어 완벽한 형들을 실력으로 압도하는 최연소 빌리, 막내 심현서 군도 쟁쟁한 ‘빌리’ 반열에 올랐다. 나이답지 않는 놀라운 발레 실력과 자신감, 그리고 잠재력으로 2차 오디션에서 추가 합격한 현서 군은 그 사이 무섭게 성장하며 형들의 실력을 앞질러 왔다. 오늘의 그가 있었던 건 그를 물심양면 지원사격한 OO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현서 군을 그림자처럼 쫓아다니는 OO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드디어 대망의 오디션의 날이 밝았다. 지난 1년간 눈물과 땀으로 빚은 모든 것들을 쏟아 내야 하는 자리!

발레, 탭댄스, 스트리트 댄스, 연기, 노래, 총 다섯 단계에 걸쳐 진행되는 오디션인 만큼, 한 가지만 잘해서는 합격의 여부를 판단할 수 없다. 안심도, 여유도 이 날 만큼은 허락되지 않는다.

전 세계 대박 흥행을 거쳐 대한민국에 상륙한 뮤지컬인 만큼, ‘빌리’를 뽑는 영국 심사위원들의 평가도 매서워진다. 심사위원들은 “빌리 캐스팅을 단 한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긴장감이 감도는 발레 오디션 도중, 착지 실수로 예상치 못한 부상자가 발생하고 말았다. 이대로 1년 동안 연습한 모든 노력들이 물거품이 되고 말 것인가? 부상의 쓰라린 상처 속에 영국 심사위원들의 독설까지 안은 빌리 후보생은 과연 누구일까?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주인공이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 부상 극복이냐, 약점 극복이냐? 인생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꿈의 기회를 잡은 ‘빌리’는 누가 될 것인가!

일곱 소년들이 꾸는 하나의 꿈! 그 마지막 이야기가 29일 수요일 밤 오후 8시 55분 SBS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8153
  • 기사등록 2017-03-29 16:4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동환 고양시장 "특례시 특별법 22대 국회 통과 총력 다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13일, 특례시 권한 확보를 위한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에 참석해 특례시 특별법 국회 통과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용인산림교육센터에서 열린 이 날 회의에서는 가장 중요한 화두로 특례시 특별법 제정과 관련된 건의사항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특례시 특별법 제정을 위한 학술세미나 및 ...
  2. 수원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희망하는 골목상권 찾아가 현장 컨설팅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골목형상점가 지정을 희망하는 골목상권을 대상으로 현장 컨설팅을 제공한다.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되면 전통시장에 준하는 중앙·경기도 공모사업 지원 자격을 부여하고,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등록,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 매출 기준 상향(연 매출 10억→30억) 등 혜택을 준다.컨설팅은 수원시, 소상공인시장진흥...
  3. 시흥시, 누구나 누리는 문화놀이터 `누리터`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해 누구나 누리는 문화놀이터 `누리터`를 운영한다.경기문화재단과 협업해 추진하는 이번 놀이터는 ▲6월 14일 15시부터 17시까지 오이도문화복지센터 ▲6월 17일 14시부터 17시까지 장곡동행정복지센터 ▲6월 19일 10시부터 17시 시흥은계LH7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
  4. 신상진 성남시장 "혜은학교 장애학생들 안전한 야외수업 가능해져"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난 6월 13일 성남혜은학교 학부모 20여 명과 현장 소통 간담회를 하고, 학교와 단대공원 내 다목적구장을 잇는 통행로를 연말까지 조성하기로 했다.성남혜은학교를 다니는 장애학생(201명)들의 안전 확보와 운동회, 체육수업 등 원활한 야외 학습을 지원하려는 취지다.이를 위해 시는 1억80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한다.실..
  5. 남양주시, 단독·다가구주택에 상세주소 직권 부여 추진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건축물대장에 `동·층·호`가 기재돼 있지 않은 원룸과 다가구주택 등에 거주하는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상세주소를 직권으로 부여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상세주소란 도로명주소의 건물번호 다음에 표기하는 동·층·호수이다. 아파트와 달리 다가구 주택은 건축물대장에 상세주소가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