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희씨는 싸이코” 고소영의 사이다 행진! - 조여정 향한 거침없는 팩트 폭격
  • 기사등록 2017-03-29 16:36: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역시 고소영이었다. ‘완벽한 아내’ 고소영이 조여정을 향해 거침없이 사이다 세례를 퍼부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는 전 남편 구정희(윤상현)를 유혹하는 등 날이 갈수록 수상함의 농도가 짙어지는 이은희(조여정)에게 팩트 폭격을 날리는 심재복(고소영)의 활약으로 속 시원함을 선사했다.

은희가 최덕분(남기애)의 딸이라는 걸 알게 된 재복. 새롭게 드러난 거짓말에 “은희씨 어머니가 보였던 수상한 점들이 우리 가족하고 관련돼 있어서 그렇지”라며 따졌지만, 은희는 “집집마다 말 못 할 사정 있는 거잖아요”라며 답을 회피했다. 게다가 은희는 정희와 그의 엄마가 집에 오자마자 재빨리 거실로 직행, 애처롭게 눈물을 흘리며 재복에게 불리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역시 만만한 상대가 아니었던 것.

물론 재복과 강봉구(성준)에게는 사연 있는 척, 여린 척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은희의 수법이 통할 리 없었다. 재복과 봉구는 “최덕분이자 문형선이기도 한 그 아주머니가 은희의 엄마”라는 사실을 곱씹더니, 덕분이 나미에게 돈을 줘서 정희에게 접근하게 하고, 죽일 뻔했던 것 역시 은희와 99.99% 연관이 있음을 확신했다.

은희의 수상함을 확신한 재복은 연이은 사이다 행진을 선보였다. 바쁜 재복에게 학부모 참관 수업 소식을 전하지 못했던 진욱. 하지만 원재를 통해 알게 된 재복은 “엄마 오늘도 바쁘지? 저기, 은희 아줌마”라며 말끝을 흐리던 진욱의 모습에 번뜩 불안감이 엄습했고, 차를 돌려 학교에 도착했다. 아니나 다를까 은희가 “진욱이 엄마예요”라며 수업을 하고 있었지만, “다른 분이 오셔서 우리 진욱이 엄마 행세를 하고 있을 줄 몰랐다”며 공개 망신을 줬다. 정희의 아내인 척, 아이들의 엄마인 척하는 은희가 당황스러웠던 시청자들에게 화끈한 반격으로 통쾌함을 선사한 것.

“바쁜 건 내 사정이고. 알아보니까 은희씨 다른 엄마 통해서 공개수업 일정까지 체크했던데. 제정신이이야?”라더니 “이번엔 엄마 행세. 다음엔 또 무슨 행세를 할 건데?”라며 구구절절 옳은 말로 은희를 코너에 몰아붙인 재복. 뿐만 아니라, 은희가 정희를 본부장에 임명시키며 본격적으로 다가가자 “은희씨는 구정희 좋아하면 안 돼. 구정희씨는 현재로부터 영원히 우리 애들 아빠고. 이혼장 접수는 했지만, 여전히 내 친구”라며 막아섰고, “은희씨는 사이코”라는 회심의 어퍼컷을 날렸다.

은희의 유혹에 정희가 넘어가는 듯한 모습으로 불안감을 자아냈지만, 재복이 팩트에 기반한 사이다 폭격으로 이를 적극적으로 저지, “갓재복 찬양해”, “팩트만 골라 말하는 심재복”, “속 시원해서 잠 잘 오겠다”등의 호응을 얻으며 시청률 6.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한 ‘완벽한 아내’. 오는 4월 3일 밤 10시 KBS 2TV 제11회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8150
  • 기사등록 2017-03-29 16: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동환 고양시장 "특례시 특별법 22대 국회 통과 총력 다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13일, 특례시 권한 확보를 위한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에 참석해 특례시 특별법 국회 통과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용인산림교육센터에서 열린 이 날 회의에서는 가장 중요한 화두로 특례시 특별법 제정과 관련된 건의사항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특례시 특별법 제정을 위한 학술세미나 및 ...
  2. 수원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희망하는 골목상권 찾아가 현장 컨설팅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골목형상점가 지정을 희망하는 골목상권을 대상으로 현장 컨설팅을 제공한다.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되면 전통시장에 준하는 중앙·경기도 공모사업 지원 자격을 부여하고,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등록,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 매출 기준 상향(연 매출 10억→30억) 등 혜택을 준다.컨설팅은 수원시, 소상공인시장진흥...
  3. 시흥시, 누구나 누리는 문화놀이터 `누리터`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해 누구나 누리는 문화놀이터 `누리터`를 운영한다.경기문화재단과 협업해 추진하는 이번 놀이터는 ▲6월 14일 15시부터 17시까지 오이도문화복지센터 ▲6월 17일 14시부터 17시까지 장곡동행정복지센터 ▲6월 19일 10시부터 17시 시흥은계LH7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
  4. 신상진 성남시장 "혜은학교 장애학생들 안전한 야외수업 가능해져"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난 6월 13일 성남혜은학교 학부모 20여 명과 현장 소통 간담회를 하고, 학교와 단대공원 내 다목적구장을 잇는 통행로를 연말까지 조성하기로 했다.성남혜은학교를 다니는 장애학생(201명)들의 안전 확보와 운동회, 체육수업 등 원활한 야외 학습을 지원하려는 취지다.이를 위해 시는 1억80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한다.실..
  5. 남양주시, 단독·다가구주택에 상세주소 직권 부여 추진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건축물대장에 `동·층·호`가 기재돼 있지 않은 원룸과 다가구주택 등에 거주하는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상세주소를 직권으로 부여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상세주소란 도로명주소의 건물번호 다음에 표기하는 동·층·호수이다. 아파트와 달리 다가구 주택은 건축물대장에 상세주소가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