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에서 김민서가 룸살롱 여자가 된 채로 전남편 이인과 다시 마주쳤다.

아침극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3월 28일 68회 방송분에서 모아(김민서 분)는 자신을 찾아오는 남구(박선호 분)를 향해 일부러 술을 따르는 가 하면 자신을 빼어낼 돈을 구했느냐는 모진 소리로 그를 밀어내려 했다.

그러다 그녀는 오마담(장가현 분)으로부터 일본으로 가야하는 데다 그곳 술집에서 일해야 한다는 말에 깜짝 놀라고는 못가겠다고 버틴다. 이런 와중에 명숙과 만난 모아는 그 자리에서 남구가 도훈에게 10억원을 빌리려 했었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고민에 빠졌다.

날이 바뀌고 모아는 자신을 찾아온 남구에게 돈봉투를 쥐어주며 예전처럼 세차도 하고 벚꽃구경도 가고 싶지만 이제 불가능하다며 더 이상 신세지지 않을 테니 가라고 차갑게 대한다. 하지만, 어쩌면 일본으로 가야할지 모른다는 생각이 든 그녀는 복잡한 마음을 안고서 카센터에 들렀다가 남구와 잠시 인사를 나누었고, 그러다가 전남편인 도훈(이인 분)과 마주친 것이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모아를 위해 도훈(이인 분), 그리고 유라에게 돈을 빌리려 하는 남구의 이야기와 더불어 고시원에서 다시 공부하게 된 모혁(함형기 분)이 자신을 찾아온 숙자(이응경 분)를 향해 희주(김주리 분)를 ‘애인’으로 소개하는 스토리가 그려지면서 다음 회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는 어쩔 수 없이 룸살롱 생활을 시작하게 된 모아, 그리고 그녀를 안타까워하는 남구가 거액의 돈을 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남구의 스토리가 관심을 끌었다”라며 “특히, 마지막에 이르러 모아가 전 남편 도훈과 마주쳤는데, 과연 모아는 그의 존재를 알아보게 될지 다음회를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주중에 방송되고 있으며, 69회는 3월 29일 수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8055
  • 기사등록 2017-03-28 16:5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수원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희망하는 골목상권 찾아가 현장 컨설팅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골목형상점가 지정을 희망하는 골목상권을 대상으로 현장 컨설팅을 제공한다.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되면 전통시장에 준하는 중앙·경기도 공모사업 지원 자격을 부여하고,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등록,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 매출 기준 상향(연 매출 10억→30억) 등 혜택을 준다.컨설팅은 수원시, 소상공인시장진흥...
  2. 이동환 고양시장 "특례시 특별법 22대 국회 통과 총력 다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13일, 특례시 권한 확보를 위한 대한민국특례시시장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에 참석해 특례시 특별법 국회 통과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용인산림교육센터에서 열린 이 날 회의에서는 가장 중요한 화두로 특례시 특별법 제정과 관련된 건의사항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특례시 특별법 제정을 위한 학술세미나 및 ...
  3. 시흥시, 누구나 누리는 문화놀이터 `누리터`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해 누구나 누리는 문화놀이터 `누리터`를 운영한다.경기문화재단과 협업해 추진하는 이번 놀이터는 ▲6월 14일 15시부터 17시까지 오이도문화복지센터 ▲6월 17일 14시부터 17시까지 장곡동행정복지센터 ▲6월 19일 10시부터 17시 시흥은계LH7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
  4. 신상진 성남시장 "혜은학교 장애학생들 안전한 야외수업 가능해져"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난 6월 13일 성남혜은학교 학부모 20여 명과 현장 소통 간담회를 하고, 학교와 단대공원 내 다목적구장을 잇는 통행로를 연말까지 조성하기로 했다.성남혜은학교를 다니는 장애학생(201명)들의 안전 확보와 운동회, 체육수업 등 원활한 야외 학습을 지원하려는 취지다.이를 위해 시는 1억80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한다.실..
  5. 남양주시, 단독·다가구주택에 상세주소 직권 부여 추진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건축물대장에 `동·층·호`가 기재돼 있지 않은 원룸과 다가구주택 등에 거주하는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상세주소를 직권으로 부여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상세주소란 도로명주소의 건물번호 다음에 표기하는 동·층·호수이다. 아파트와 달리 다가구 주택은 건축물대장에 상세주소가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