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언니들의 슬램덩크 2’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데뷔곡 안무가 전격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에서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새롭게 교체된 데뷔곡으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를 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데뷔곡의 안무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언니쓰 1기 shut up의 따귀 댄스를 이을 언니쓰 2기의 포인트 안무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김형석 사단의 안무가 김규상-김화영은 데뷔곡의 1절 안무를 일곱 언니들에게 선보였다. 김화영이 구상한 안무를 직접 선보였고 다소 낯익은 춤사위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바로 홍진경의 트레이드마크인 파리지엥 댄스, 일명 오징어 댄스를 인용한 것.

더욱이 김화영은 “홍진경씨의 파리지엥 댄스에서 영감을 얻었다. 오히려 댄서들이 홍진경씨의 느낌을 못 낸다”며 홍진경의 ‘범접불가 그루브’를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경은 뜻밖에 센터자리까지 꿰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홍진경의 막춤이 전문가들의 손길에 의해 데뷔곡에 어떻게 녹아 들었을지 궁금증을 높이며, 언니쓰 2기의 포인트 안무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일곱 언니들은 ‘황금막내라인’ 공민지-전소미의 활약을 필두로 안무 연습 1시간 만에 전주 구간의 댄스를 몸에 익히는 예상 밖의 습득력을 뽐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일곱 언니들은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은 못하고 자화자찬을 쏟아냈지만, “우리 이제 겨우 15초 했다”는 김숙의 팩트폭력에 급 시무룩 모드에 빠져 현장 모든 이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언니쓰 2기’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데뷔곡 안무 연습 에피소드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7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753
  • 기사등록 2017-03-23 16: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