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이번 주 목요일 '좋은 아침 _ 하.우.스'에서는 개그맨 특집으로 정종철과 오지헌의 집이 소개된다.

첫 번째 하우스 _ 정종철 하우스

개그맨 정종철은 슬하에 세 자녀를 둔 만능 맥가이버 아빠이다. 보기와는 달리(?) 꽃을 사랑하는 남자 정종철은, 집안 곳곳에 꽃으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종철은 공고 출신답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작업 솜씨를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콘센트를 벽에 매립하는 방법부터, 훅을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까지 선보여 '정리의 신'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그는 TV 셋톱박스를 숨기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정종철 부부는 아이를 위해 직접 상장을 만들어 주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베란다까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을 위한 회의실을 마련해 매주 가족회의를 빼먹지 않고 하고 있다.

사실 정종철 씨는 아내에게 첫 눈에 반했다. 그는 '연극 보러 온 아내에게 후광이 났다'며 당시를 회상했지만, 정종철의 아내는 "처음엔 진짜 별로였어요. 그런데 만나다 보니 제가 더 좋아하게 됐어요" 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면이 잘 되는 침실에서, 깨소금 떨어지는 부부의 러브 스토리까지! 사랑이 넘치는 개그맨 정종철의 하우스를 좋은 아침에서 만나보자.

두 번째 하우스 _ 오지헌 하우스

요즘 전셋값이 하루가 다르게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내 집 마련의 꿈이 점점 힘들어지는 이 시기에, 전셋값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사람이 있다고 한다. 그 주인공은 "안녕, 난 민이라고 해∼" 한 마디로 대한민국을 들썩인 개그맨 오지헌이다.

대지 구입부터 집 건축까지 들어가는 모든 가격을 1/3로 아꼈다는 오지헌, 그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공동주택으로 살고 있다. 세 가구 모두 평수는 갖지만, 그 구조는 완전히 다르다고 한다.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책꽂이와 다이닝 테이블이 함께 있는 거실은 마치 북카페 같은 느낌을 풍긴다. 오지헌은 매일 아침 아내를 위해 더치커피를 직접 내릴 정도로 커피를 잘 내리는데, 이로 인해 많은 손님들이 오지헌의 하우스에 머물고 간다고 한다.

오지헌 부부는 단열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벽을 두껍게 시공했다. 벽이 너무 두꺼운 나머지, 전화를 받으려면 창문을 열고 받아야 한다. 불편할 법도 하지만, 전기세를 훨씬 줄일 수 있어 부부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가격과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오지헌 하우스는 오는 23일 오전 9시 10분 SBS 좋은 아침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647
  • 기사등록 2017-03-22 16:5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