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틋한 모자지정…송재림, 이보희 앞에서 눈물 ‘글썽’ - 홀어머니 생각하는 송재림, 뒤늦게 철 드나?
  • 기사등록 2017-03-17 17:00: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우리 갑순이’ 송재림의 애틋한 어머니 사랑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에서 갑돌(송재림 분)이 어머니 기자(이보희 분)로 인해 뒤늦게 철이 들 전망이다. 아버지를 일찌감치 여읜 갑돌은 홀로 힘들게 자신을 키운 어머니에게 늘 남다른 감정을 표현했다. 갑순(김소은 분)이 시어머니와 마찰이 있을 때도 혼자 힘들게 고생한 어머니 편을 드는 게 다반사였다. 그러나 정작 기자가 여봉(전국환 분)과 연애를 시작하자 어머니의 깊은 속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불같이 화를 내는가 하면, 연애 결사반대에 나섰다.

지난주 갑돌은 자식들 때문에 여봉과 이별을 선언한 후 갈수록 생기를 잃고 늙어가는 기자를 보면서 속울음을 삼켰다. 그동안 젊은 줄만 알았던 어머니가 자신을 가꾸지 않고 방치하자 갑돌은 손수 흰머리 염색을 해주면서 가슴 속 밀려오는 슬픔을 느꼈다. 특히, 엔딩에서 홀로 아버지 산소에 찾아가 술잔을 따르며 뭔가 결심한 듯 “아빠 미안해” 라고 사죄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관심을 모았다.

이에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갑돌과 기자가 집에서 오붓하게 모자지정(母子之情)을 나누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갑돌이 퇴근길에 맥주를 사들고 들어가 어머니와 단둘이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담겨있어 과연 갑돌이 기자와 여봉의 만남을 허락할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어머니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을 창피해 했고, 어머니의 연애를 허락하는 게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배신이라고 생각했던 갑돌이 이번 주 어떤 마음으로 돌변할지 궁금해진다.

한편,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홀어머니인 기자와 아들 갑돌의 진솔한 대화가 가슴 뭉클해 촬영 현장이 잠시 숙연해지기도 했다. 갑돌을 통해 나이 든 어머니를 다시 한번 바라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해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 갑순이’는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354
  • 기사등록 2017-03-17 17: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4.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5.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