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추리의 여왕’ 첫 티저 공개! 뮤지컬같은 권상우X최강희의 환상적인 댄스케미! - 한편의 뮤지컬 연상시키는 색다른 티저
  • 기사등록 2017-03-17 16:43: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한 편의 뮤지컬같은 ‘추리의 여왕’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은 16일 댄스삼매경에 빠진 권상우, 최강희의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을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추리의 여왕’ 1차 티저 예고영상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영화 ‘라라랜드’와 ‘미녀와 야수’의 한장면을 연상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경쾌한 재즈 선율에 맞춘 권상우(하완승 역)와 최강희(유설옥 역)의 환상적인 댄스앙상블이 담겼다.

먼저 점멸하는 붉은 조명 속에서 요란한 경찰차의 사이렌 소리와 셔터소리로 시작되는 강렬한 오프닝 시퀀스는 미궁에 빠져버린 강력사건들을 다룬 자극적인 뉴스들이 연신 쏟아져나오면서 음산한 불안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이어 무채색의 인물군상 속에서 자신의 색깔을 확연히 드러내고 있는 권상우와 최강희를 향해 카메라가 미끄러지듯 빨려들어가면 기다렸다는 듯이 재즈 멜로디가 울려퍼지고, 이내 두 사람은 무아지경에 빠진 듯 경쾌한 몸놀림으로 춤추기 시작한다.

댄스 삼매경에 빠진 두 사람의 주위로는 일사불란하게 현장을 조사하고, 범인을 붙잡고, 수배전단을 집어던지는 등 각기 다른 수사현장들이 다채롭게 펼쳐지며 앞으로 ‘추리의 여왕’에서 펼쳐질 수수께끼같은 사건과 예리한 추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실내에서 야외로 장소를 바꿔가며 날아갈 듯 자유롭게 춤을 추는 권상우와 최강희의 꿈결같은 파트너 케미는 미궁에 빠져버린 어려운 사건을 해결해나갈 설옥과 완승의 손발이 척척 맞는 환상적인 공조수사를 미리 암시한다.

마침내 음악이 잦아들고 모든 것이 멈춰버린 무대위에 두 사람만이 남아 계속 춤을 추는 역동적인 화면 위로 나타나는 “당신이 기다려 왔던 추리드라마”라는 카피는 기존의 식상한 탐정물과 패턴화된 수사극과는 선을 긋는 새로운 정통 추리장르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측은 “‘추리의 여왕’은 브라운관 너머의 시청자들이 사건이 일어난 무대를 지켜보는 관객이 되어 함께 단서를 조합하고 트릭을 풀어내는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을 추리삼매경에 푹 빠지게 만들 권상우와 최강희의 유쾌하면서도 치명적인 이중매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김과장’ 후속으로 오는 4월 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338
  • 기사등록 2017-03-17 16:4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