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범수-소다남매, 요절복통 ‘소다 클리닉’ 오픈! - “제세동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기사등록 2017-03-17 16:40: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 가족이 ‘가족 메디컬 시트콤’ 뺨치는 병원놀이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4회는 ‘따뜻한 말 한마디’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이범수와 소을-다을 남매가 웃음 없이는 볼 수 없는 요절복통 병원놀이를 펼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이범수는 아토피 피부염 징조가 보여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야 하는 소을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병원놀이를 준비했다. 이에 막내 다을이 환자, 이범수와 소을이 각각 의사 역할을 맡아 ‘소다 클리닉’을 오픈 했다.

이 가운데 이범수와 소다남매는 3인 3색의 병원놀이 스타일을 선보여 단순한 병원놀이를 가족 메디컬 시트콤으로 탈바꿈시켰다. 먼저 다을은 접수대에서 ‘이다을’이라는 이름으로 차분하게 접수를 하더니 갑자기 엉뚱한 모습으로 진료실에 들이닥쳐 폭소를 자아냈다. “멍멍! 멍멍!”하고 짖으며 ‘멍멍이 환자’로 돌변한 것. 이 같은 다을의 돌발행동에 이범수가 “여기 가축병원이야?”라며 황당해하자 다을은 “애기는 원래 장난해”라며 천연덕스럽게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범수는 병원놀이 중 때아닌 배우본능을 끄집어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범수는 손가락이 아파서 ‘소다 클리닉’에 내원했다는 다을을 들것으로 실어 나르는가 하면 급기야 “제세동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라며 다급한 표정으로 심장마사지를 감행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범수의 거듭된 과잉진료에 발끈한 다을이 급기야 폭풍 눈물을 쏟으며 진료를 거부하자, 백의의 천사 ‘소이팅게일’로 변신한 소을이 노련하게 사태를 수습하며 아빠 이범수에 굴욕을 안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이범수 가족의 요절복통 병원놀이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이범수 가족 은근 엉뚱함! 범아빠 요새 개그감 폭발하셨음”, “다을이 들것에 실려가는 모습 좀 봐! 저렇게나 귀여울 일?”, “역시 얼굴 천재 이다을! 넘나 귀엽고요”, “소을이는 정말 의사선생님 같네! 너무 잘 어울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4회는 오는 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335
  • 기사등록 2017-03-17 16:4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