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굳게 닫힌 '유선' 마음의 문…누가 열 수 있을까? - 최대철, 유선이 만나길 거부하자 아들 학교로 찾아가
  • 기사등록 2017-03-10 16:57: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우리 갑순이’ 유선이 달라졌다.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에서 재순(유선 분)이 마음의 문을 굳게 닫아 걸고, 강단있는 모습으로 변했다. 중년(장용 분)과 기자(고두심 분)을 비롯해 가족들이 번갈아 가며 재순을 찾아오지만 차갑게 외면한다. 금식(최대철 분)과도 재회를 했지만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며 싸늘하게 돌아섰다.

하지만 가족을 떠나 아들 똘이(이승우 분)만을 데리고 독립한 재순의 홀로서기는 눈물겹기만 하다. 평생 살림만 하던 여자가 경제적 뒷받침 없이 어린 아들과 자립하기가 현실에서 녹록치 않기 때문이다.

이에 제작진은 재순이 어린 아들로 인해 마음 고생을 하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학교에 가기 싫다는 똘이를 재순이 억지로 끌고 가는 모습이 담겨있어 재순의 힘든 하루 일과가 시작됨을 알 수 있다. 똘이는 학교에만 가면 배가 아프다고 꾀병을 부리는가 하면 친구들과도 적응을 잘 못해서 재순의 걱정을 사고 있는 상황이다.

재순은 금식(최대철 분)과 함께 살 때 똘이가 마음의 병을 얻어 심리 상담을 받았던 경험이 떠올라 힘들기만 하다. 하지만, 가족들에게 도움을 받지 않겠다고 선포를 한 이상, 재순은 ‘자존심’을 지키느라 똘이의 마음을 알면서도 외면하게 된다.

한편, 금식은 재순이 만나주지 않자 작전을 변경하게 된다. 재순 몰래 학교에 찾아가 똘이를 반갑게 안아주고, 재순의 집에 가서 똘이와 함께 시간도 보내면서 재순의 마음을 서서히 변화시키는 전략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 사진 속 똘이는 엄마 앞에서 떼를 쓰는 모습과 달리 학교 앞에서 중년(장용 분)과 금식을 만났을 때는 환하게 웃는 모습이어서 그 표정이 대비된다. 과연 재순이 가족에 대한 원망으로 굳게 닫혔던 마음의 문을 똘이로 인해 조금씩 열 수 있을지, 누가 재순을 가족들 품으로 돌아서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 갑순이’는 오는 11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902
  • 기사등록 2017-03-10 16:5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