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승아, 실전 같은 리허설 현장 공개 (feat.이대연) - 오승아, 촬영 전 꼼꼼한 대본체크와 실전 같은 연습은 기본
  • 기사등록 2017-03-09 16:42: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오승아의 연기열정이 돋보이는 리허설 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KBS2 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극본 김미정 이정대, 연출 한철경)측이 지난 8일 오승아의 열정 가득한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승아는 꼼꼼히 대본을 체크하며 촬영 준비에 임하고 있다. 마치 시험을 앞둔 수험생처럼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집중해서 보는가 하면, 대본을 접고 극중 윤수인의 감정에 이입된 듯 아련한 표정을 지으며 홀로 연습 삼매경에 빠져 있기도 하다. 한 장면에도 소홀함 없이 연습을 거듭하고 끊임없이 고민하는 오승아의 모습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과 진지함을 엿볼 수 있어 그녀가 그려 낼 윤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다른 사진은 극중 아버지로 나오는 이대연과 팽팽한 신경전이 전해지는 실전 같은 연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한참 전 미리 도착해있던 이대연과 오승아는 늘 그래왔던 듯 자연스럽게 함께 연습을 이어갔고 극중 모습과는 달리 촬영현장에서는 찰떡 궁합의 다정한 부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승아가 맡은 윤수인은 고등학교 때까지 1등을 놓쳐본 적 없는 수재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대학대신 공장의 경리로 취직해 꿈을 키우는 당찬 여성. 똑똑한 만큼 자존심도 세고 흐트러짐 없는 성품이지만 순탄치 않은 삶을 겪으면서 가슴 한 켠에 어두운 그늘과 아릿한 상처를 품고 사는 인물이다.

어제(8일) 방송에서는 동철(이대연 분)에게 사기 치고 달아났던 권사장(박유승 분)이 1년만에 다시 나타나 재만(김승욱 분)에게 돈을 요구하며 협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재만은 사람들을 시켜 권사장에게 폭행을 가했고 흥분한 권사장이 재만의 옷을 잡고 흔들면서 회중시계가 사건현장에 떨어졌다. 권사장을 찾아 헤매던 동철이 우연히 쓰러진 그를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권사장은 의식불명에 빠졌다.

한편, 회중시계가 폭행사건의 증거임을 알지 못하는 동철은 권사장이 깨어나면 돌려주겠다며 시계를 자기 주머니 속에 넣었고 우연히 동철의 주머니 속 시계를 발견한 민재(김태율 분)가 호기심에 시계를 가져갔다. 자신의 범죄 증거가 될 수 있는 시계가 동철의 아들 민재에게 있음을 안 재만은 다시 사람들을 시켜 민재를 미행했고 수인(유은미 분), 세영(조수지 분)과 함께 시장에 간 민재가 누나들과 떨어진 사이 수인 일행을 미행하던 건달들이 민재를 데리고 사라졌다. 건달들을 따라간 민재가 어떻게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 된 가운데 이번 사건의 후폭풍이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승아는 다음주 월요일 방송될 11회부터 본격적으로 아역 배우의 바통을 이어받아 성인 윤수인의 삶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피를 나눈 가족보다 더 닮아가는 의붓모녀의 조금은 특별한 모정과 위대한 희생을 담아낼 ‘그 여자의 바다’는 매일 오전 9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837
  • 기사등록 2017-03-09 16: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2.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