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여정의 묘한 분위기! 대박 전개로 기대감 상승 - 본격적인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 드라마
  • 기사등록 2017-03-08 16:38: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완벽한 아내’가 예상치 못한 대박 전개로 시청률보다 더한 극적 재미를 끌어올렸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4회분에서는 심재복(고소영)과 이은희(조여정)의 본격적인 한 지붕 살이로 미스터리를 극대화, 흥미진진함을 높였다. 특히 재복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듯한 은희의 정체, 재복의 남편 구정희(윤상현)와 바람을 피우고 있던 정나미(임세미)의 죽음은 남은 이야기에 기대를 증폭시켰다.

은희의 집이 곧 첫사랑 차경우(신현준)의 집임을 알고 이사를 포기하려 했던 재복. 하지만 타이밍 좋게 경우가 해외 출장을 가는 바람에 재복은 예정대로 이사를 오게 됐고, 친구 나혜란(김정난)의 전 남자친구 홍삼규(인교진)와 아무것도 모르고 불려온 강봉구(성준)의 도움으로 은희네 2층에 무사히 안착했다.

이상한 건 그다음부터였다. 아이들을 워낙 좋아한다던 말처럼 은희는 재복의 아들 진욱(최권수)과 딸 혜욱(김보민)을 예뻐했지만, 이삿날 놀러온 김원재(정수영)의 딸 채리(이지원)에게는 눈길 한 번 주지 않았다. 진욱과 혜욱에게만 주스를 가져다주는 은희에게 채리가 대놓고 “아줌마 제 껀요?”라고 물었지만, 묵묵부답이었다.

예리한 원재가 캐치했듯, 재복이 먼저 소개하기도 전에 혜욱의 이름을 알고 있던 은희. 게다가 지난 3회분에서 정희를 사랑하기에 ‘아웃’ 못 하겠다는 나미에게 “니가 왜 그놈을 꼬셨는지 다 까발려줘?”라며 무섭게 몰아붙인 최덕분(남기애)과 알고 지내는 사이임이 밝혀지며 정체에 의구심을 더했다. 동시에 정희와 이혼해달라는 나미의 말에 분노가 치밀어 직접 만나러 갔다가 그녀의 시체를 발견한 재복은 안 그래도 복 없는 인생에 짙은 먹구름을 선사했다.

조여정은 방송 전 한 인터뷰에서 “시청률을 예견할 수는 없지만, 매회 더 재밌어지리라는 건 확신한다”고 밝혔고, 이는 드라마의 스토리가 입증했다. 이사하자마자 대놓고 묘한 분위기를 제대로 풍기기 시작한 은희와 빗속에 죽어있는 나미를 발견, 돈 없고, 사랑(잠자리) 없고, 복 없는 3無 인생에 험난함까지 추가한 재복의 이야기로 본격적인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 드라마의 서막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완벽한 아내’. 오는 13일 밤 10시 KBS 2TV 제5회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746
  • 기사등록 2017-03-08 16:3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2.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