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익준, 섬뜩한 스틸컷 공개…역대급 악역 포스에 ‘오싹’ - 권상우가 끈질기게 쫓는 조폭보스 장도장 역…호러물 연상케하는 섬뜩한 눈빛
  • 기사등록 2017-03-07 16:40: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추리의 여왕’의 배우 양익준이 섬뜩한 눈빛으로 역대급 악역 포스를 뿜어냈다.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조폭 보스 장도장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양익준의 소름돋는 카리스마가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극중 양익준이 맡은 장도장 역할은 권상우(하완승 역)가 끈질기게 뒤쫓고 있는 마약판매상이자 조직폭력배 두목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양익준은 오만하면서도 섬뜩한 눈빛으로 역대급 악연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어둠 속에서 전선이 어지럽게 뒤엉킨 철창문 사이로 누군가를 지켜보고 있는 양익준은 일말의 긴장감이나 감정의 동요조차 느껴지지 않는 무심하고 시크한 표정으로 잔인하고 악마적인 극중 캐릭터의 일면을 내비치고 있다.

무엇보다 비상구계단의 푸른 조명에 비친 양익준의 음산하고 공포스러운 자태는 흡사 호러물의 연쇄 살인마같은 오싹한 소름마저 자아내고 있다.

양익준의 강렬한 악역연기는 최근 서울 근교의 폐시장을 활용한 세트에서 촬영됐다. 앞서 양익준은 대본리딩과 촬영현장에서도 극도로 말을 아끼며 극중 역할에 깊이 몰입해왔던 상황.

양익준은 손짓 하나로 조직원들을 움직이는 조폭보스의 묵직한 카리스마와 함께 경찰의 끈질긴 추격을 따돌리면서 짓는 끔찍한 웃음소리까지 리얼톤의 강렬한 악역연기로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측은 “양익준은 섬뜩한 목소리와 살기넘치는 눈빛으로 ‘추리의 여왕’에 수사물 특유의 긴장감을 한껏 불어넣을 예정”이라며 “사실감 넘치는 연기로 정평 난 양익준인 만큼 그가 새롭게 선보일 역대급 악역의 탄생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과연 양익준의 섬뜩한 눈빛이 누구를 향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추리의 여왕’에서 그와 첨예하게 대립할 권상우, 최강희의 힘겨운 싸움에도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기발한 트릭을 기막힌 추리로 깨뜨리는 지적쾌감과 호쾌한 수사액션이 어우러지며 아드레날린을 급상승시킬 ‘추리의 여왕’은 ‘김과장’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646
  • 기사등록 2017-03-07 16:4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사읍 마마애찬 저소득층 위한 사골곰탕 50팩 기탁식 지난 2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남사읍 행정복지센터(이상숙 남사읍장)에서는 마마애찬(정혜임대표)과의 사골곰탕 기탁식 행사가 있었다.저소득층을 위한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마마애찬의 첫 기탁행사였다. 앞으로 1년간 총 300팩의 사골곰탕을 정기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약...
  2.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왕복 8차로, 7월 1일 개통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1.2km 왕복 8차로를 오는 7월 1일에 개통한다고 밝혔다. 국도 39호선 확장공사(둔대~하중)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장현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개발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차로 협소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
  3. 고양시, 시내버스 67번 공공관리제 노선 전환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7월 1부터 교하차고지에서 화정역까지 운행하는 67번 노선을 6대에서 총 10대로 증차(4대)하고 공공관리제로 전환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67번 노선은 평일 출퇴근시간대에 최대 30분이었던 배차간격이 15분까지 단축되고 덕이동, 화정동 주민들은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GTX-A 대곡역으로의 접근성이 크.
  4. 광명시, 비휠체어 교통약자 위해 임차택시 등 신규 도입 광명시가 7월 1일부터 비휠체어 교통약자들을 위한 임차택시 6대와 대체수단 2대(전기차)를 도입해 운영한다. 광명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휠체어리프트가 설치된 ‘광명희망카’ 32대(카니발 27대, 레이 5대)를 운영해 왔으나, 매년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탑승 때까지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특별교통수단의 배.
  5. 경기도 시흥,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지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공모`에 지난 27일 시흥시가 지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이어 바이오 특화단지까지 지정되며 첨단산업 분야의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는 국가 차원에서 바이오 분야를 집중 지원해 초격차 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