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의 박선호가 김민서의 수학문제 풀이 실력에 깜짝 놀랐다.

아침극 1위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지난 2일 52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남구(박선호 분)의 검정고시를 둘러싼 내용들이 펼쳐졌다. 그동안 남구는 어머니 수복(황미선 분)과 누나 남희(허영란 분)와 함께 카센터를 운영하느라 학업을 멀리했다.

이에 따라 가족들은 그에게 검정고시를 보라고 말해왔지만, 남구는 이를 흘려듣기 일쑤였던 것. 그러다 모아(김민서 분)가 등장하자 다시금 그를 향해 시험을 보라고 종용한 것이다.

그러자 남구는 “과외선생 붙여주면 한다고”라며 순간을 모면하려고 했지만, 이때 모아가 어려워 보이는 수학문제도 손쉽게 풀어내며 선생님을 자처하자 깜짝 놀라고 만 것. 이것이 빌미가 되어 남구는 모아에게 꼼짝없이 붙잡히고 말았고, “아침 6시 기상. 씻고 출근 전까지 공부. 퇴근 후 12시까지 공부”라는 계획표를 받아들고는 기겁하기에 이른 것이다.

한 관계자는 “남구와 모아가 점점 로맨스지수를 높여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이처럼 검정고시준비를 하는 남구를 위해 모아가 선생님을 자처하면서 더욱 알콩달콩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재민(최정후 분)이 엄마를 봤다고 글쓴 걸 본 명숙(차화연 분)과 도훈(이인 분), 신회장(현석 분)이 놀라는 모습, 그리고 마지막에 이르러 영화(나야 분)의 사무실에서 찾아간 모아가 그녀와 대면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후속 스토리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며, 53회는 3일에 방송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474
  • 기사등록 2017-03-03 16:5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 `총력` 시흥시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해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을 추진한다.먼저,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에서는 시흥시 여름철 자연 재난 대책 기간에 발맞춰 원도심 생활안전을 위한 자체 대응계획을 수립했다. 특히, 예기치 못한 집중호우에 대비해 신속한 ..
  2. 부천시, 돌봄 공백 없앤다…‘누구나 돌봄’ 서비스 본격 추진 부천시는 오는 20일부터 경기도와 함께하는 ‘누구나 돌봄 서비스’ 사업을 본격 시행한다.  ‘누구나 돌봄 서비스’는 거동하기 어려워 독립적인 일상생활이 어렵고 돌봐 줄 가족이 없거나 공적 돌봄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등 돌봄 공백이 발생한 위기 대상자에게 맞춤형 5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생활 돌봄 ...
  3. 성남시, 거동 불편 어르신 이동 지원 `부름카` 서비스 대상 확대 성남시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등록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던 `부름카` 서비스를 8곳의 모든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수행기관 등록자 4202명으로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부름카는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이 병원 진료나 공공기관 방문이 필요할 때 차량과 동행 도우미(돌봄 매니저)를 지원하는 서비스다.수행 기관별 담당 생활지원사(...
  4. 경기도, 첨단 반도체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경기도와 한국나노기술원이 2024년도 반도체 공정 및 장비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26일까지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고 경기도가 지원하는 ‘나노기술 인력양성사업’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에 필요한 현장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3년에 시작된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지금까...
  5. 광명시, 국도비 확보 위해 공모사업 발표자 역량 강화 교육 진행 광명시가 국도비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3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공모사업 관련 부서 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모사업 발표자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중앙정부와 경기도 공모사업에 참여하는 경우 대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PT) 발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솔루셔니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