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왜 말을 못 해! ‘치질·무좀·탈모’ 말할 수 없는 당신의 고통을 낱낱이 파헤친다! - 우주소녀 성소, 굳은 살 가득한 맨발 공개!
  • 기사등록 2017-03-02 16:49: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26년만의(?) 대세 개그맨 ‘수드래곤’ 김수용과 우주소녀의 성소가 〈비타민〉에 출연했다.

이번 주 〈비타민〉에서는 3대 질병을 주제로 남들에게 말하기 힘든 병인 치질, 무좀,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 잘못된 민간요법부터 올바른 치료방법까지 심도 깊은 토론을 나눴다.

개그맨 김수용은 등장부터 “치질, 무좀, 탈모를 모두 겪은 신체다”며 “내 과거 병력을 알고 섭외한 것 아니냐”는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김수용은 10년 전에 경험했던 치질 수술 경험담을 마치 방금 수술한 사람처럼 생동감 넘치게(?) 설명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경악시켰다고 한다.

또한 ‘무좀’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와중에 출연진들의 맨발을 불시에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 그룹 우주소녀의 성소는 과거 무용을 전공했던 전력이 있는 바. 발레리나 강수진 못지않은 굳은 살 가득한 맨발을 공개했는데 첫 맨발 공개에 수줍어하는 성소에게 허양임 교수는 “노력이 담긴 아름다운 발”이라고 응원을 보내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엄지발가락에 노란 고무줄이 묶여 있어 그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했다는데. 노란 고무줄의 비밀은 바로 탈모 예방 민간요법! 과연 엄지발가락에 묶인 고무줄은 전문가 패널도 인정한 탈모 방지 방법일지 귀추가 주목되는데…

〈비타민〉 ‘왜 말을 못 해! 치질·무좀·탈모’편은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400
  • 기사등록 2017-03-02 16:4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성남시, 분당구보건소 현 부지에 신축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지은 지 31년 돼 노후하고 협소한 분당구보건소를 현 부지(야탑동 349번지·2992㎡)에 신축 추진 중인 가운데 6월 24일 이와 관련한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오후 3시 시청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분당구보건소 신축 기본구상 및 건축기획 용역 최종보고회`에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체육위..
  2. 이상민 장관, 화성 공장 화재 현장점검...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 당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24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공장 현장을 찾아 화재진압과 수색구조 상황을 살폈다.이상민 장관은 “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하여 화재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할 것과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줄 것”을 지시했다.피해자별로 1:1 전담공무원을 배치하여 지원에 ...
  3. 평택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확대...6월24일부터 7월19일까지 모집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골목형상점가 3차 모집 공고를 이달 6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2023년 12월 29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골목형상점가 기준을 완화했다. 기존에는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점포가 30개 이상 밀집한 구역만 지정됐지만, 개정안은 상업.
  4. 광명시, 미래 성장동력 확보·자족도시 도약 위한 조직개편 단행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와 자족도시 도약을 위해 마련한 조직개편안이 지난 21일 광명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민선 8기 핵심 공약과 주요 정책이 탄력을 받게 됐다.이번 조직개편은 광명·시흥 신도시 조성 및 그에 따른 광역 교통망 확충, 생활 인프라 조성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향후 광..
  5. 하남시, 숲속도서관 업무협약 체결…위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공동 노력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지난 21일 위례도서관 위례홀에서 위례공통현안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DL이앤씨와 위례 숲속도서관 건립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일순 평생교육원장, 김영환 비대위원장, 김덕호 DL이앤씨 소장(현장대리인)이 서명을 진행했다.이번 업무협약은 DL이앤씨(시공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