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악동뮤지션, ‘K팝스타6’ 녹화장에 간식차 쐈다! - ‘유희열, 박진영 보고 있나’
  • 기사등록 2017-02-24 16:55: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K팝스타6’ 녹화 현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

24일,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 (이하 ‘K팝스타6’) 제작진 측은 프로그램 공식 SNS에 ‘악동뮤지션 찬혁-수현이 간식차와 함께 짜잔 나타났어요! 따끈한 커피와 추러스 덕에 스태프들도 파워 업!” 이라는 글과 함께 녹화장에 도착한 간식차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양현석의 과거 사진과 함께 ‘그래 그래 다들 하나씩 들어∼’, ‘유희열, 박진영 보고 있나 ㅋㅋㅋ’라는 문구가 담긴 간식차 사진이 담겨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악동뮤지션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K팝스타6’ TOP10 경연 현장에 직접 방문, 참가자들을 응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2012년 11월부터 방영된 ‘K팝스타’ 시즌2의 최종 우승팀이다. 친 남매인 두 사람은 오디션 첫 등장부터 '다리 꼬지 마'라는 자작곡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 우승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 입성, 현재 앨범 '사춘기 하'로 활발히 활동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K팝스타’와 악동뮤지션의 이 같은 인연으로 두 사람은 바쁜 활동 기간 중에도 ‘K팝스타6’ 녹화 현장을 직접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양현석의 과거 사진과 재치 있는 멘트로 꾸며진 간식차 곳곳에서 두 사람의 정성이 묻어나 현장에 훈훈함을 안겼다는 후문.

‘K팝스타6’ 제작진은 “간식차를 보내준 악동뮤지션 덕분에 스태프와 제작진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며 "몇 년 전 오디션에 참가했던 두 사람이 스태프들 위해 간식차를 보내게 될 정도로 성장한 게 뿌듯하고 고맙고, 무엇보다도 아무도 몰래 이벤트를 준비한 두 사람의 마음이 너무 예뻐서 감동받았다”고 두 사람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K팝스타6’는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최종 TOP 10 진출자 발표와 이들의 경연을 앞두고 있다.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126
  • 기사등록 2017-02-24 16: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