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이터 윤형빈, 김세정 애교 펀치에 속수무책 포착! 폭소∼ - “정경미 나와야 할 거 같아!”
  • 기사등록 2017-02-24 16:42: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노래싸움-승부’에서 김세정의 애교 공격에 처참히(?) 무너진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과 히든으로 등장한 김세정이 박명수와 제시카의 ‘냉면’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윤형빈이 김세정의 특급 애교 펀치에 녹다운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상큼한 미소의 김세정과 대결인 것도 잊고 신이 난 윤형빈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윤형빈은 김세정의 애교 퍼레이드에 댄스 삼매경까지 벌이며 삼촌 팬임을 인증하고 모습. 이어 윤형빈은 심장을 부여 잡은 채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있어 폭소를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윤형빈은 대결 도중 절규하듯 아내 정경미의 이름을 외쳐 눈길을 끌었다. 윤형빈이 김세정의 연속 애교 공격에 연신 함박 웃음을 짓다가 이내 정신줄을 잡기 위해 “정경미!”라며 기합을 넣어 현장을 초토화시킨 것. 이를 본 박경림은 “정경미가 진짜 나와줘야 할 거 같아”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세정과 윤형빈은 ‘냉면’으로 역대급으로 깜찍한 무대를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김세정은 상큼한 음색과 무대 매너로, 윤형빈 또한 놀라운 노래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

이에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은 김세정의 특급 애교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김세정은 상큼한 보이스와 애교 공격으로 히든의 역할을 해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24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118
  • 기사등록 2017-02-24 16: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