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지민, “‘저축상’ 수상 비결, 가족과도 돈거래는 절대 안 해!”
  • 기사등록 2017-02-21 16:36: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저축상을 받은 김지민이 “가족과도 돈거래는 절대 안 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김지민에게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던데?”라고 질문하자, 김지민은 “저축상을 받은 적이 있다.”며 “KBS 안에 은행이 있는데, 그 지점에서 나를 추천해줬다. 저축한 금액이 많지 않아 나도 의아했는데, 내가 다른 걸 안 하고 오로지 저축만 해서 그런 것 같다.”고 저축의 날을 맞아 ‘저축상’을 수상하게 된 비화를 밝혔다.

이어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김지민에게 “상 받은 후, 주변에 돈 빌려달라는 사람이 많을 것 같다.”고 말하자, 김지민은 “그런 말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나는 돈거래는 진짜 안 한다.”며 “예전에 아버지께서 돈 빌려주고 받지 못한 게 많은데, 그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다. 돈을 무서워해서 가족과도 돈거래는 안 한다.”고 ‘저축왕’으로 거듭나게 된 비결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지민은 “작년에 모아 놓은 돈으로 이사해, 지금은 빌려달라고 해도 빌려줄 돈이 없다.”고 말해, 녹화장에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가수 이장원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저축왕’ 김지민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오늘(21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869
  • 기사등록 2017-02-21 16: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